[문화/공연]대전 콘서트_대전 문화_클래지콰이 콘서트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대전 문화_클래지콰이 콘서트

by 다재다능르코 2013. 5. 20.
반응형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대전 문화_클래지콰이 콘서트

 

 

얼마전에, 발견한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콘서트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6월 1일(토) 오후 7시

가고싶다, 가고싶다 생각을 했었는데요 ^^*

 

 

 

결국 가고자 마음을 먹어버렸습니다 :-)

아는 동생과 함께

간만에 클래지콰이의 콘서트로 마음도 몸도 귀도 호강 및 힐링을 하러 떠나야 겠습니다.

 

대전에 자주 있는 콘서트가 아니잖아요 ? ㅎㅎ

평화

 

에너지충전을 가득히 하고 돌아오려고 합니다,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콘서트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6월 1일(토) 오후 7시 시작

마음을 힐링하고 싶다면,

클래지콰이의 보이스로 나누어 보세요 ^-^ ㅎㅎ

 

 

 

클래지콰이의 매력으로 떠나보실 분들은 ^^

대전 클래지콰이 콘서트 ~ 예매해보세요 !

늦봄의 청취를 즐겨보세요 ! ㅎㅎ

 

 

클래지콰이 콘서트 최고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