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팁]파리바게트(파리바게뜨) 기프트쇼/콘? 사용법_같은가격! 빵으로 교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팁]파리바게트(파리바게뜨) 기프트쇼/콘? 사용법_같은가격! 빵으로 교환

by 다재다능르코 2013. 5. 14.
반응형
[愛팁]파리바게트 기프트쇼/콘? 케이크 아닌 빵으로 바꿔먹기_같은가격빵으로 교환

 

 

생일에 친구가 보내주었던 ^^ 기프트쇼!

케이크로 먹기엔 ㅜㅜ 생크림 알러지가 있는 나에게 들려온 희소식!

 

"그거 빵으로도 바꿀수 있어"

하트3

 

 

 

집근처 파리바게트(선화점)에 갑니다, 열심히 열심히, 가서

케이크 가격을 확인하고 ㅡ

교환이 가능한지 묻고 나니, '-')!

오 됩니다, 됩니다 ㅎㅎ

 

두손 가득히 ㅜㅜ)/ 빵을 사왓어욤 ㅋㅋㅋ

 

많지요 ?ㅋㅋㅋㅋ 부럽지요 ?ㅋㅋㅋ

 

 

식빵과 우유/ㅁ//

 

맛나는 우유식빵입니다,

식빵에 잼까지 해서 하는게 '-' 잘먹는 동생을 위해서

파리바게트 우유식빵을 사왔어요 :-)

 

 

파리바게트 표 우유/ㅁ//

사실 흰우유를 안먹는 편인데, ㅎㅎ

 

요거는 '-')/ 그가격을 알바생분이 맞춰주시느라 넣어주신 '-'

히히, 감사해욤 찹쌀들은 빵 ㅋㅋ

 

파리바게트 찰깨빵 '-'

요거 참 좋아한다는 ㅎㅎㅎ

 

파리바게트 소세지빵 !

엄마를 위해서 >,< 준비한 !ㅎㅎ

 

호두크림치즈 '-' 히히히,

엄마랑 제가 둘다 좋아하는, ㅎㅎ

맛있는 빵입니다 :-)

 

요거는 또다른 느낌은 호두치즈크림빵 ㅎㅎ

요것도 맛나지욤 '0'ㅎㅎ

 

파리바게트 꽈배기빵 !!ㅎㅎ

 

파리바게트 단팥빵 !ㅎㅎ

 

식빵 발라먹을 잼도 하나 ㅎㅎ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장운동을 도와줄 요거트 플러스 , ㅋ

서울대학교로고가 박힌 ㅎㅎ

 

기프트쇼/기프트콘 ^^

케이크가 왔다면 빵으로 바꿔보세요 ㅎㅎ

좋아하는 빵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 !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