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팁]대전 공연_콘서트_클래지콰이 콘서트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팁]대전 공연_콘서트_클래지콰이 콘서트 !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25.
반응형

[愛팁]대전 공연_콘서트_클래지콰이 콘서트 !

 

평화

대전은 물론 문화의 불모지라는 불명예는 안고 있으나,

그렇다고하여 공연이 아예 없는 것들이 아니다 _

이번에 갈만한 콘서트 없나 하면서 찾아보다가,

6월에 클래지콰이 콘서트 발견 !!!

 

 

 

처음엔 목소리로만 듣고 좋아했던 그룹,

사실 누군지도 몰랐어도 목소리만큼은 정말 마음에 와닿는 그룹이였다 ,

각자의 일을 하면서 함께 모여서 앨범을 낸다 ㅡ 사실 마음이 참 잘맞는 그룹인거 아닐까 싶다/ㅁ//

 

알렉스는 실제로도 봤었는데, 목소리와 매너가 뛰어난 사람이엿담+_+

애교도 있는 다양한 사람!! ㅎㅎ콘서트 가서 더 보고싶담 ㅎㅎ

 

 

 

이번에 또 앨범을 내는 동시에, 콘서트를 한다고 하니 ㅡ

기대가 안될수가 없는 상황이다 ! ㅎㅎ

호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참 괜찮아서 ㅡ ㅎㅎ

클래지콰이는 새로 나올때마다 잘 듣편인뎀 ㅎㅎ

 

 

 

 

2013년 처음 들어서 찾게된 콘서트니 ,

꼭 보러가봐야겠다 :-)ㅎㅎㅎ

 

 

아 혹시, 공연정보가 필요하신 분들 있을까 ^^ 함께 나누어 드립니다 ㅎㅎ

6월1일(토) 7시공연

충남대 정심화홀

 

티켓 문의 : 1588-9285

 

아맞다, '-'ㅋㅋ 그러다가 발견한 이벤트 !

대전에서 공연 관련 회사인듯한뎀 '-'ㅎㅎ

티켓이벤트가 진행중이다 /ㅁ// 굿뜨 ! 대전에 있으면 한번 시도해보세욤 ㅎㅎㅎ

저도 도전하러 가야겠습니다 /ㅁ//ㅋㅋ

 https://www.facebook.com/#!/happyworld9285?fref=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