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팁]홍대 이니셜반지_패션반지_간지아이템_1분이면 완료! 홍대놀이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팁]홍대 이니셜반지_패션반지_간지아이템_1분이면 완료! 홍대놀이터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18.
반응형

[愛팁]홍대 이니셜반지_패션반지_간지아이템_1분이면 완료! 홍대이터

"홍대에 가면? 이니셜반지_1분완료집이 있다!"

 

홍대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많은데, 이번에 홍대 놀이터 앞에 이니셜반지집을 찾았습니다.

사실 비가 오는 날이라 다른 노점상들은 열지 않았는데, 유일하게 반지를 직접 새겨주는 곳이 열어서,

친구랑 구경하다가 홀랑 반해서 이니셜반지를 지르고 말았습니다...

 

 

 

▲ 열심히 새기고 있는, 장인에 가까운 실력 /ㅁ//

아저씨 최고 !

 

▲ 반지는 다양합니다.

 

참고로 가격대가 달라요 ~

9000원~12000원까지 다양하고 ^^

호수를 본인이 정해서 주인아저씨를 드리면 뚝딱 새겨주십니다.

 

 

 

@_@ 이 수많은 반지중에서 무엇을 할까하다가, 아저씨의 적극 추천받아서 ㅎㅎ

영어 이니셜로 새겼답니다 ㅋㅋ

 

 

 

기계가 엄청 커보였는데, 아저씨의 섬세한 손길이 더해지니,

쪼꼬만한 반지에 더욱 쪼꼬만한 글씨까지 -

마음에 쏟 들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완성된 반지 '-'

오홍 직접 새겨서 그런지 필기체의 맛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ㅁ//

슈퍼맨

 

 

친구와 나란히 하나씩 '-'

오호 ㅡ 좀 간지나게 사진이 나왔죠 ?

 

새롭게 알게된 사실...

검지에 들어가는 반지는 엄지도 들어간다고 ㅋㅋㅋ

아저씨가 New 지식을 알려주셨답니다.

 

이니셜반지인데, 패션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그저 간지아이템

 

 

 

 

 

짜잔 제것을 확대해 보았습니다.

 

윽2제 손은....상당히 주름이 가득하더라구요 ㅋㅋㅋ

보정까지 포기한 제손 ㅋㅋㅋ

하지만 반지는 참 아름답게 나왔네요 ...ㅋㅋㅋ

 

친구나 애인과 함께 의미를 가지고

커플링 / 우정링으로 끼면,

패션반지로도 손색없고 간지아이템일듯합니다 ^^ㅎㅎ

 

♣위치첨부 !

 로드뷰에 보이는 것과 같이 노점상들이 있답니다 /ㅁ//

눈에 띄니 한번 찾아가보세욤!!!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