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팁]지하철,버스 장소/시간관계없이 책을 읽고싶다면?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팁]지하철,버스 장소/시간관계없이 책을 읽고싶다면?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11.
반응형

 [愛팁]지하철,버스 장소/시간관계없이 책을 읽고싶다면?

 

 

지하철,버스 장소/시간관계없이 책을 읽고싶다면?

그렇게 읽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서 어플하나를 소개시켜드립니다 ^^ ㅎ

 

안드로이드 어플 중 하나인

바로 "스토리홀릭"

 

 

 

전자책을 찾다가 찾다가, 스토리홀릭을 발견하고 깔아보았는데요 -

마치 웹툰이 연재되듯이 하나하나 책이 연재되는 재미난 현상,

지난번에는 여기서 장미와찔레를 보다가, 궁금해서 서점까지 찾아갔다죠 ㅠㅠㅋㅋ

 

진짜 막장드라마처럼 딱 재미있을 만한 부분에서 다음을 읽게 만들게 하는

스토리홀릭,

 

메모/형광펜 (이미지에도 가능해요)

그자리에서 검색도 가능해서, 굉장히 좋더라구요.

 

 

다양한 분야의 책들이 올라와있기도 하구요 ^^ㅎ

 

 

 

 

 

그중하나 빵터져서 읽고 있는

SNS 시인 하상욱의 "서울시"

제목부터가 독특하죠?

 

 

책을 어둡게도 가능하고, 밝게도 가능하고, 확대 및 형광펜까지

고루갖추고 있어서 ^^ 참 좋더라구요.

 

평소 책읽을때 형광펜을 사용하는 저라서 그런지 스토리홀릭 어플의

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상욱 시집의 작가소개와 작가의 말...

시작부터 빵터지고 시작했는데 ,

 

목차에서 할말을 잃어버렸죠 ㅋㅋ

사람들에게 이 이미지를 보여주면서 이거 진짜 출판된 책이다 했는데,

"헐!" "진짜요?" 라는 다양한 반응을 얻었답니다.

 

 

어쨋든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은 책을 읽고싶다면,

지금 "스토리홀릭"을 한번 받아보세요 -

 

 

 

SNS하상욱 시집으로 마무리합니다 ㅎㅎ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