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리딩 X 대전 독립서점 투어│대동 구름책방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 대전독서모임 투게더리딩

투게더리딩 X 대전 독립서점 투어│대동 구름책방

by 다재다능르코 2019. 10. 15.
반응형

 

 

 

책이 즐거워지셨으면 해서,

기획하여 진행한 "대전독립서점투어"

다섯번째 독립서점은 

"동구 대동 구름책빵"이였습니다.

 

구름책빵은 원래 위치에서, 

구름식당과 구모카페와 함께하면서,

이동을 했는데요. 

 

이동되고 나서는 처음가봐서,

구름책방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가 참 정겹기도하고

뭔가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공간에 무언가가 전시된다면,

어떨까라는 생각도 해봤네요 :)  

 

구름책방은 옮겨지면서,

구모카페를 중심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모래라는 고양이가 있어서,

혹여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라면,

가실 때 이 부분을 고려하셔야할 것

같더라구요 ^^

(참고하세요)

 

 

 

일자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왼쪽에는 일러스트 엽서와

책방지기가 직접 만든

피아노 연주 음반 등을 

볼 수 있었구요.

 

 

오른쪽에는 

바닥부터 

독립출판물들이 주를 

이루는 책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책을 다양하게 구경하고 싶다면,

조금은 아쉬우실 수 있으세요.

커피와 함께 책을 잠깐

만나는 거라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구름책방이자

구모카페인 이곳에는 

'모래'라는 고양이를

만날 수 있어요.

조용조용하게 카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카메라가 있는데 도망보단

포즈를 취해주더라구요 ㅎㅎ

고양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ㅎㅎ 

 

 

책방을 구경하고 - 날이 좋아서

외부에서 같이 독서모임을 함께 했는데요.

어느새 5번째이다보니, 

다들 조금씩 책방의 느낌들이

다름을 느껴가시더라구요 '-')/ 

 

쌓여가는 책방투어만큼,

많은 분들이 책을 더 즐거워하시게

되는 것 같아서 기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