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독서] 7일차, 나는 왜 콘텐츠를 만들고 싶을까?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7일독서] 7일차, 나는 왜 콘텐츠를 만들고 싶을까?

by 다재다능르코 2021. 1. 21.
반응형

1월 15일부터 1월 21일까지

읽고 있습니다.

읽으며 남기고 싶은 문장을 적고

행동하고 싶은 부분을

정리해보려고합니다.

그리고 책을 다시 콘텐츠처럼

남겨보고자 합니다 :) 

 

 

 


 

7일차 독서노트

 

 274p

산이 전부인 줄 알고

토끼따라 산만 오르고 있는

거북이들이 바다를 개척하고,

타고난 성향을 지키면서

더 자유를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되는데

일조하고 싶습니다.

 

 


 

 

나는 왜 콘텐츠를만들고 싶을까?

 

그동안 저는 A가 전부라고

생각한 삶을 살았습니다.

조금 더 행복하게

조금 더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그렇게 알았죠.

 

 

 

 

하지만 콘텐츠를 만들고,

내 이야기를 쌓아가는 동안

나를 드러낼수록

 

나는 선택과 집중

뚜렷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내가 가장 나답게,

더 성장하고더 변화하고

더 나눌 수 있길

바라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더욱 나누며

더욱 나답게

그리고

함께할 수 있는 사람

알아두면 도움되는 사람이

되도록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더 나답게

가는 걸음에

응원과 동기부여가 되어준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책과

"신태순 작가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