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7기]DAY 0 나는 누구인가?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한달 7기]DAY 0 나는 누구인가?

by 다재다능르코 2020. 6. 15.
반응형






[한달]에 참가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한달에 참여한지 5,6기를 넘어 7기입니다.

이유를 돌아봅니다. 

꾸준히 하는 걸 어려워하는 제가

벌써 3기수를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죠.

한달은 제게 '환경설정'입니다.

꾸준한 글쓰기 (결과:OUTPUT)를 해낼 수 있도록

하는 좋은 환경설정입니다.


그리고 이 꾸준한 글쓰기를 통해

저는 '할 수 있다'는 심리 자산을 얻습니다.

더 내가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말이죠.


목표를 이룰 수 있는 가장 작은 단위

SNS부터 블로그, 브런치까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의 목표로

함께 쓰고 인증하는 동료들을 통해서

좋은 롤모델들을 간접경험합니다.

게다가 좋은 리더님과 동료들의

긍정피드백은 더할나위없는

또 하나의 자산이 됩니다.


이게 한달을 참여해가는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떤 일을 하고 어떤 관심사를 갖고 있나요?


저는 N월급러를 꿈꿉니다.

보험설계사, 강사, 블로거, 심사위원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단순한 수익창출을 넘어서서

수익가치창출을 하고 싶습니다 :) 


적은 시간 일해도

더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도록

전문가가 되어가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Small work Big money -

더 효과적으로 사는 삶을

꿈꿉니다.


게으르게 일하지만,

충분히 버는 삶에 관심이 있습니다.








[한달]에서 어떤 변화와 연결을 만들고 싶나요?


한달과 함께하며 좋은 사람들을 알았고,

한달을 통해서 만들어간 환경덕에

책 출간이라는 제안도 받았습니다.


아직도 배울 게 많은 삶이기에

더 나은 삶을 위한 습관과

더 나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만들고 싶습니다.








[한달]에서 어떤 동료가 되고 싶은가요?


하나하나 더 나누어가는 동료가 되고싶습니다.

좋은 동료들을 통해서 함께했던 시간동안

많이 성장한 만큼 -

동료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누는 동료가 되고 싶습니다.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