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6기] 한달을 마무리하면서,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한달 6기] 한달을 마무리하면서,

by 다재다능르코 2020. 5. 30.
반응형



[한달]은

나에게

환경설정입니다.

칭찬받으며

응원받으며

꾸준히 이어갈 수있는

환경설정이였습니다.


내가 성장하는

자기계발임에도

내가 한달에 속하여

나의 몫을 5%를 해내면

리더님은 리더보드를 통해

우리가 함께함을 공유합니다.


나의 삶의 시간이고,

나의 삶의 기록임에도

그 시간과 기록을 온전하게

바라볼 수 있는 곳입니다.



지난 한달

저는 5기때보다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30일 all 인증을 못해서

아쉬웠지만

한달 6기에 함께할 수

있었다는 건 후회가 없습니다.



한달쓰기와

한달마케팅

두개를 한번에 하는건

쉬운 선택은 아니였지만,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드는 선택이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알아두면 도움되는 설계사'로

보험설계사인 제 직업을

집중하여 관련 정보를

쓰고 있는데 

한달과 함께 꾸준히 성장세입니다.


하향주가 상향주가 되듯 ㅎㅎ


블로그 하시는 분들 이웃해요!!

https://blog.naver.com/tvwkd123







티스토리 블로그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티스토리는 블로그는

반달쓰기부터 시작했던

3월부터 

5월까지

꾸준히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달마케팅을 하면서

매일 글을 올린 효과와

한달쓰기를 하면서

올렸던 서평들이 빵빵터지면서

월 방문자 1만명을 넘겼네요.


일 방문자 1만명이 될때까지

달려보렵니다.





브런치

https://brunch.co.kr/@bookdream



소소하게 채워가는 중이였는데,

이번에 구독자분들이 1201명이 되었고,

브런치에 올린 글을 통해서

책 출간제안도 받게되었습니다.


삶에서 한번쯤 써보고 싶던 책,

이렇게 제안을 받다니 - 

정말 뭔가 신기한 나날이 지속됩니다.


결과물을 내고,

성과를 내며

가고있네요.



한달을 통해서

저는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해낼 수 있음을

배워갑니다.



함께 한달을 함께해준

한달쓰기와 한달마케팅

동료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항상 힘이 났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동기부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달쓰기를 이끌어준

부추_윤정리더님

필요하면 개인톡해주시면서

항상 응원주셨던 순간,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서

응원주셨던 순간

잊지않겠습니다.



한달마케팅을 만들어준

요한리더님

혼자 읽었다면

어려웠을 마케팅 불변의 법칙도

완독해내고,

마케팅에 대한 제 관점도

더 키워질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람은 혼자살수없다. 를 

깨닫게해주는 곳

'한달'


만나는 사람이 바뀌면

인생이 바뀌는 것을

알게해주는 곳

'한달'



이번기수도

잘 마무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