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마케팅 25일] 나는 어떤 가격으로 접근할 것인가?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한달마케팅 25일] 나는 어떤 가격으로 접근할 것인가?

by 다재다능르코 2020. 5. 25.
반응형



가격

마케팅에서 생각보다

큰 영향이 끼칠거라고만

생각드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생각해보면


비싸다, 싸다는

모두 주관적입니다.


내가 마주하는 고객들

모두 1만원의 가치가 다르다는 거죠.


그래서 숫자를 바라보지 않고,

내가 타겟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지, 합당한지를 따지면서

생각하고 접근할 생각입니다.


강의료도

보험료도

컨텐츠 구독료도

합당하다고 생각하면

사람들은 충분히 결제합니다.


하지 않으려는

고객을 설득하기보다

'다재다능르코'

충분히 어필하여

납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라는 브랜드를

만나는 일이

가치있는 일이 되도록

충분히 값어치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