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하우스/조선왕조실톡]조선왕조실톡 책 후기 & 조선왕조실톡 휴지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위즈덤하우스/조선왕조실톡]조선왕조실톡 책 후기 & 조선왕조실톡 휴지

by 다재다능르코 2015. 8. 21.
반응형




야호 오늘 드디어 조선왕조실톡을 받았어요 !!!!!!!!!!!!

책이 아주 아름답다요>_<




딱 봤는데, 이름이...<- 

오잉 ? 이랬는데 ㅎㅎㅎ




어머....무적핑크님 ㅠㅠㅠㅠ

싸인마저도 무적핑크님스러워요....<-

사랑해요 ㅎㅎㅎ




머리말마저도 ~ 조선왕조실톡답게 기록되어져 있더라구요 ㅎㅎ

책 들어가며 기록된 글마저 실톡으로 헤헤헤...

작가의 말을 정독하게 만드는 재주 ㅎㅎ



책이 왔는데, 왜케 박스가 크지 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조선왕조실톡 휴지가 있어요.......어머<-

휴지를 못쓰겠어요.......허얼




휴지를 돌려보는데, 매력이 ...<- 

어머, 휴지가 ㅠㅠㅠㅠ 무려 10개나 도착을 했답니다 




세종님의 상추싸미 너무나 달아

눈에 확 띄네욤 ㅎㅎ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