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메가박스/시크릿박스]메가박스 시크릿박스 알랑가 몰라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대전 메가박스/시크릿박스]메가박스 시크릿박스 알랑가 몰라 ?

by 다재다능르코 2015. 8. 3.
반응형




회사에서 야근을 하다보면 문득 생각나는 '영화'

회사 근처 10분거리에 메가박스가 있어서 자주 영화를 보는 편인데요 ㅎㅎ

대전 메가박스에서는 할인권도 주다보니 더욱 자주 가는 것 같아요 ㅎㅎ


+_+미션 임파서블을 보러간 날 

왠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 








콤보를 즐겨먹는 저는 조건을 통과하고 시크릿 박스를 받아보았습니다.

애플워치며, 실내화며, 티켓이며 이것저것이 보이더라구요 ~





하얀색의 시크릿박스 '-'

왠지 사람을 자꾸 두근두근거리게 해요 ㅋㅋ


같이 가신 분들이랑 

각각 원하는 상품 고르고 나오면 가져가자라고 이야기를 하고






두구구구구두두두두구구구구두두구

오픈했는데 ..


제가 원한 실내화는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에어방석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민트색은 이쁘네요 ㅎ

시크릿 박스에는 영화할인권과 콤보할인권이 동봉되어져있더라구요 ㅎㅎㅎ



이상 대전 메가박스에서 만난

시크릿박스 리뷰였습니다.



미션 임파서블은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영화 리뷰도 해야하는데 귀차니즘 쟁이는 .......... 총총총 사라집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