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노트#07. 꿈을 가졌다면, 환경(방청소/책장청소)을 바꾸라]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생각메모

[꿈노트#07. 꿈을 가졌다면, 환경(방청소/책장청소)을 바꾸라]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4.
반응형

 

 

 

꿈을 가지게 된다면, 내 안에 들어오는 반경들 중 내가 컨트롤 가능한 환경은

바꾸는 게 꿈을 꾸는 데에는 훨씬 도움이 됩니다. 사실

방에 컴퓨터가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컴퓨터를 하다보면 다른게 안 이루어질 때가 많은데 -

그래서 결심 !

방청소/ 책장청소를 통한 환경 바꾸기 !

 

사실 환경이 바뀌면 또 몸은 긴장을 하기때문에 조금더 계획을 지키는데에

도움이 되곤 합니다 :-)

 

 

 

 

사실 한쪽 변면 전체를 차지하고 있던 큰 책장 두개 -

어떻게하면 공간을 활용이 가능할까를 생각하며 -

책장도 걸레로 닦고, 책장 옮기기를 위해서

책을 다 꺼냈습니다 :-)

 

(네, 저는 여자사람이지만, 저정도는 옮깁니다)ㅋㅋㅋㅋㅋ

 

옮기고 나니 뭔가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

아래에 어디서 얻어온 하얀 책상을 두고 그 옆에

지난번에 낑낑 조립한, 생일선물로 받은 공간박스를 두었습니다 :-)

나름 책이 많지요 ^^ 리뷰는 적어보이나 사실 책은 많이 읽었답니다 :-)

 

 

이쪽은 컴퓨터 책상 '-'

모든걸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저어기 ~ 필름카메라도 보입니다  ㅋㅋㅋ

 

 

그이전에 한참 읽었던 책이네요 '-'히히,

제가 쓰는 일기입니다.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꾹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CLICK !! CLICK !! PLEASE !!

 

짜짜짠 ! 내방을 자취방같은 느낌으로 방청소/책장청소로 다른 느낌을 내서,

결국 공부도 가능하면서 바로 잘 수 있으면서도 공간을 더 넓게 활용가능하도록 ㅡ

역시 무엇이든 시간을 내면 새로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도 봄맞이 대청소 한번 해보세요 !

몸도 마음도 깨끗해진답니다 :-)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