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리는 이미지의 비밀] 디자인을 알고싶다면 창디에게 물어봐!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팔리는 이미지의 비밀] 디자인을 알고싶다면 창디에게 물어봐!

by 다재다능르코 2021. 6. 12.
반응형

아래 후기#내돈내산 으로 신청한

▼ 창업하는 디자이너,

창디님의 팔리비 3기 강의를 듣고

느낀 점을 남겨보았습니다.

https://blog.naver.com/bolimlee22

 

 

디자이너도 아닌 내가

팔리는 이미지의 비밀 강의를 신청한 이유는

보험설계사로 일하면서도,

독서모임리더로 독서모임을 알리고,

저자초청행사를 하면서, 

디자인의 중요성을 생각하게한 

경험들 때문이였다. 

 

 

누군가는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

디자인하나를 바꾼다고 뭐가 달라지냐고 말이다.

하지만 디자인이 명확할수록

업무결과가 확연히 달라지곤 했던

경험을 했던 나는

디자인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디자인은 단순히 이쁜게 중요한게 아님을

배웠는데, 그 관점을 가진 나에게

팔리는 이미지의 비밀 (이하 팔리비) 강의는

더욱 명확해지고 선명해지는 시간이였다.

 

창업하는 디자이너, 창디님은

디자인의 중요성을 정확하게 전달해주신다.

콘텐츠에 텍스트와 이미지가 잘 어울어진다면

어떤 결과를 낼 수 있는지를 

 

창업 경력과 디자인 경력으로

충분히 경험하였고 이를 초보자들이 봐도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해주었다.

 

디자인용어하나 몰라도

강의를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좋아보이는 이미지가 왜 좋았는지에 대한

자연스러운 부분들을 깨닫게 된다.

 

많은 강의들이

무언가 '전달'받는 느낌이 강한데,

창디님의 강의는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깨달아진다.

팔리는 이미지들이 어떤 것인지, 

단순한 디자인 방법이 아니라-

내가 무언가를 누군가에게 어필하려면

어떤 것을 중요시해야하고

어떤 것을 더 생각해야하는지를 알게해준다.

 

드라마 남주,여주를 보며

두 사람이 분위기가 비슷하면

드라마를 보는 팬들이 

'그림체'가 편안하다는 표현을 한다.

두 사람의 분위기가 비슷해서

너무 잘어울리고 표현이

더 잘 와닿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런 말처럼 

우리의 삶에서 디자인이 주는 

편안함을 알게한다.

3시간에 걸친 강의동안

기획부터 

텍스트, 이미지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주어서 더 좋았다.

 

디자인이라고 바로 프로그램을 켜는 게 아니라,

내가 무엇을 전하고 싶은지부터 생각하게 한다.

간단해보이지만 결코 간단하지 않을 수 있는데,

창디님의 강의를 통하면 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디자인은 필요한데,

참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

이론을 넘어서서 

디.알.못 들도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

사용법까지도 알려준다.

이론부터 실전까지!

그리고

팔리비 강의를 참여할 때,

미리 디자인한 이미지를 내면 

피드백도 받아볼 수 있다. 

혜자로운 강의가 있다닛ㅠㅠ 

 

주변에 디자인때문에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추천해주고 싶다 !

 

 

창업을 통해서 CEO를 

경험한 디자이너여서 인지

이번 강의는 얻는 게 많다.

어떻게 하면 더 명확하게 고객에게

무언가를 전달할 수 있을지를

알려주기 때문이다.

 

팔리비 강의는

나에게

비오는 날 와이퍼같았다.

비오는 날 시야를 열어주는 와이퍼처럼

디자인과 전달력에 대해서

명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