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8기] 또 하나의 시간을 마무리하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한달 8기] 또 하나의 시간을 마무리하다

by 다재다능르코 2020. 8. 30.
반응형



[한달]에 참여했던 이유는

항상 갖고 싶었던 습관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

가 정확한 이유일 것이다.


열정적이고 노력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에너지를 얻고 더 나아가고 싶어서 -

시간이 쌓이면서 더 다양한 일을

만들어가는 중이다.


꾸준했던 시간들이 또 다르게 돌아온다.

나는 아직도 부족하지만,

그래도 또 도전하고 또 노력하는 중이다.


멈추고 싶었던 순간,

혹은

하루종일 바빴던 순간에도

나는 결국 다시 글을 썼고,

다시 나를 돌아보고 기록했다.


함께해준 동료들과

끝없는 부추김을 해준 리더님께

감사함을 함께 전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