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로고초안디자인] 대전 중구 문화동 카페 보니 / 카페 BONNIE 로고 초안 디자인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사람/♩르코X코칭&강의하다

[카페로고초안디자인] 대전 중구 문화동 카페 보니 / 카페 BONNIE 로고 초안 디자인

by 다재다능르코 2015. 11. 30.
반응형


#01. 코끼리 매니아, 코끼리를 좋아하는 것을 획을 긋다! 

사실 제 주변 지인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부분이긴 하지만,  
저는 동물 코끼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_< 

큰 귀로 날아갈 것 같은 모습도
동물의 왕들도 화가난 코끼리를 건들 수 없다는 밀림의 숨겨진 제왕인 것도
튼튼한 모ㅡ습으로 생각보다 다양한 모습속에 있는 것도 -
그래서 코끼리 인형부터 코끼리 책, 스티커, 마스크, 펜 등 다양한 물품을 모아왔었는데요 -
그러다가 우연하게 기회를 얻어 제가 좋아하는 코끼리를 카페로고 초안에 쓰일 수 있는 기회가 왔어요 ㅎㅎ

한번 초안을 그려보라고 하셔서 컵안에 있는 코끼리의 모습, 코끼리만 따로도 그려보고
다양한 초안을 그려서 드렸는데 -

디자인작업을 하시더니 이렇게 멋진 코끼리가 탄생했어요>_<ㅎㅎ

오픈했던 날 찾아가서 코끼리 조각품도 선물로 받고 ㅎ
코끼리 머그잔도 받았답니다 >_< ㅎㅎㅎ


좋아하던 것으로 이렇게 행복한 일에 - 쓰이다니, 
코끼리 매니아는 참 행복한 추억이 쌓였답니다 ㅎㅎ

어느새 1년이 지난듯 해요 ^^ 다시한번 추억해보면서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혹 지나가다가 이 카페를 보신다면 ~ 아 르코님이 그린 초안이 저거구나 해주세요 ㅎㅎ

커피에 빠진 코끼리 >_< ㅎㅎ
딱 제 모습 ㅋㅋ

대략 요기쯤이랍니다 ㅎ 혹 문화동 가까이 사시거나
한밭도서관 근처에 가시면 가보세요 ㅎ
분위기도 좋고 - 좋아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