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57회 리뷰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57회 리뷰 :-)

by 다재다능르코 2014. 1. 19.
반응형

 

 

팟캐스트로 점점 들을만한 방송들이 많아지고 잇는데요 ^^ 

그중에서 꾸준히 리뷰를 하고 있는 팟캐스트 ! 


"이동진의 빨간책빵"

책을 좋아해서 - 자꾸 듣게 되더라구요^^ ㅎㅎ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

정말 책의 진면목 / 읽었던 책들도 다시보게 되는 느낌이랍니다 ~ ㅎㅎ

 

 

 

지난 방송들을 mp3파일로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 꼭 한번 들어보세요 ^^

 

 

 

△클릭하시면 방송들으러 가실수 있으세요:-)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내가 산 책]

조선시대 책과 지식의 역사

세계의 석학들, 한국의 미래를 말하다

인생 따위 엿이나 먹어라

혀끝에 남자

의사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

한권 한권을 소개해줄 때마다 - 진짜 한번 읽어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설명을 해주시기에 , 들어보시고 -

원하는 책은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  

책소개의 색다른 정석이지요 :-)


 

[책, 임자를 만나다] - 1부

생각의 탄생 <1부>

------------------------------------------------------------------

흑임자 선생님과 함께하는 -

흑임자 선생님....<- 1월 첫 외출이 빨간책빵이라는 ㅋㅋㅋㅋ

 

생각의 탄생 '-')/

집에도 있는데.....

사실 쉽게 읽어지진 않는데 나름 스테디셀러 ! ㅎ

 

사실 목적 독서를 위해서 위한 책이라고 저도 생각하곤 했는데 ㅎㅎ

책빵을 들으면서 다른 생각들도 들더라구요  ㅎㅎ

 

 

 

[에디터스 통신]

순례자들의 안식처, 에르미타를 찾아서

------------------------------------------------------------------

에르미타, 낯선여행지이지만 한번은 가보고 싶은 길이네요 ^^ ㅎ 

 

- closing poem -

기적 by 마종기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빨간 책방] BGMs

오프닝 : Carcass (by NarcissCreativeLab)

내가 산 책 : 아침 공원에서 (by 심동현)

책, 임자를 만나다 : 우리가 함께라면 (by 좋은친구)

에디터스 통신 BGM : 나의 목소리 너의 메아리 (by 스프링 필드)

로고송 : 요조(YOZOH) / 캐스커(융진)

소리나는 책 : 일곱 번째 여름 (by 스프링 필드)

세리가 만난 사람 : 벚꽃의 거리 (by 심태한)

닥터K의 심리 상담소 : 그대의 손을 잡고 (by 심태한)

클로징 BGM : first kiss in the rain (by 스프링 필드)

 

[북CM]

Fugue II_e minor (by 스프링 필드)

   Orchestra of heaven (by 스프링 필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