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서재&책 #47.다이어트 도서/ 투데이다이어트(2day다이어트) - 미셸하비,토니하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책을 읽다

꿈꾸는 서재&책 #47.다이어트 도서/ 투데이다이어트(2day다이어트) - 미셸하비,토니하웰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6.
반응형

꿈꾸는 서재&책 #47.다이어트?/간헐적 다이어트/투데이다이어트(2day다이어트) - 미셸하비,토니하웰

 

 

 

투데이다이어트(2day다이어트),

 

비타북스 출판사에서 나온 투데이다이어트라는 책인데요 ^^

사실 간헐적 단식법이라는 책을 먼저 읽어보았었는데요 -

비슷한 내용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마이클 모슬리&미미 스펜서-간헐적 단.식.법

▲ 간헐적 단.식.법 리뷰 ^^

 

 

그런데 조금은 다르더라구요 ^^ 그래서 유심히 정독해보았습니다

요즘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

스트레스 받으면서 다이어트 하는게 영 안맞기도 하고 ㅜㅜ

 

 

라면도....도....도.....에잇

안먹고 싶어도 땡기면 먹어야하는 저는,

도저히 다이어트랑은 많이 안맞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허나 요 다이어트 왠지 저랑 잘맞는 듯한 느낌이

똻!!

그래서 도전했습니다 ㅋ

 

 

 

저자들은 실제로 투데이 다이어트를 통해서 많은

해답을 얻은 사람들이였습니다.

 

특히나...........

최우수 비만 연구상....

 

사랑합니다 미셸님.../ㅁ//

뭔가 신뢰가 있습니다 ㅋㅋ

 

 

 

첫줄에서 전 이책은 정독을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점점 비만해지고 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누구에게도 그다지 놀라운 소식은 아닐 것이다.

 

맞는 말이죠...

저 조차도.....ㅋㅋ

 

 

 

목차를 보니 굉장히 자세하게 투데이 다이어트에 대해서 소개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의 알파와 오메가 같네요 ㅎㅎ

 

 

읽으면서 자꾸 다이어트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던게 ㅎ

하나하나 사람들의 성공한 마음/성공 메세지/하게 된 이유/성공 사례들이 담긴

이 하늘색 네모칸 ㅡ

뭐랄까요, 마음이 더욱 좋다라고 할까요 ?

 

긍정적인 마음이 많이 솟아났습니다 ㅋㅋ

 

 

그리고 다이어트도 지식이 많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팁으로 - 제공되더라고요 ㅎㅎ

투데이 다이어트 책을 보면서 알았던 사실도 알고 ㅡ

몰랐던 사실도 새롭게 알고 혹은 잘못알게 된 것들도 알게 되었습니다 !

 

 

굉장히 희망적이였던...

투데이 다이어트 실사판 ㅎㅎㅎ

 

체중도 많이 줄고, 특히 허리둘레와 체지방

왠지 스스로도 저렇게 할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에 좋았습니다 :-)

 

 

 

시원한 여름과 잘어울리는 책 '-'

비타북스는 요런것도.............................신경쓰나봐욤 ㅋㅋ

 

 

읽으면서.......많이 공감도 하고

오~ 그렇구나 했던 나를 모니터링 하는 방법 ㅎㅎ

여러분도 ㅡ 한번 읽어보세요 ㅋㅋㅋ

 

 

운동도 소개해주더라고요 +__+..........

좋아욤...히히,

오늘 따라해봣는데...'-')/

힘들어요......몸이 굳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충격이였어요 ㅋㅋㅋㅋ

 

 

 

저는 추천해드립니다 +_+ㅋㅋㅋㅋ

이히히힛,

 

 

 

지난달부터 간헐적 단식법을 생각날때마다 했는데도 '-'....-3kg빼고, ㅋㅋ

 

이번달에는 -1kg이 더 빠졌어요 ㅎㅎ

운동도 생각날때마다 보고잇어욤 ㅎㅎ

 

 

일정이 많은 날을 다른 생각 안나도록 2day다이어트를 연타로 해봤는데요 ㅎ

그래도 한달여 기간동안 스트레스도 안받고 ㅎ

먹을땐 먹고 , 운동생각나면 40분정도 집으로 걸어오는 걸로 해서

 

차근차근 했는데 총 -4kg빠졌네요 ㅎㅎ

 

7월달에+_+....3kg더 빼는 걸 목표로 갑니다 !!

 

투데이 다이어트 꺄 !!!

 

 

슈퍼맨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