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수제/선물] 종이접기_종이상자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수제/선물] 종이접기_종이상자만들기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30.
반응형

[愛수제/선물] 종이접기_종이상자만들기

 ★ 종이접기_종이상자만들기 ★

 

우연하게 '-')/ 놀러간 두성페이퍼갤러리 카페 사장님이 알려주신,

종이 상자만들기 되게 유용하다...ㅎㅎㅎ

 

 

접어보자, 접어보자,

 

 

열심히 배운걸 연습했다 :-)

 

 

종이 한장이면 ! 요로코롬 상자를 자르거나 하지않고 ! 단한장으로 ㅎㅎㅎ

 

 

 

 

정사각형이 아니여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ㅎ

직사각형이면 직사각형인대로 만들수 가 있다.

 

 

 

'0' 커피 받침......ㅋㅋㅋ

 

 

다음엔 휴지통을 접어봐야겟다. ㅎㅎㅎ

다음엔 접는 법을 하나하나 올려보아야지 !ㅎㅎㅎ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꾹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CLICK !! CLICK !! PLEA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