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문화/캘리그라피]#20. 캘리그라피_아메리카노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문화/캘리그라피]#20. 캘리그라피_아메리카노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15.
반응형

[愛문화/캘리그라피]#19. 캘리그라피_아메리카노_대전캘리그라피_대전 캘리그라피_

 

 

커피를 참으로 싫어했던 아이중에 하나였다. 커피 냄새하나만 맡아도 참으로 싫어했다.

그런 내가 22살에 아메리카노를 만났다 :-)

 

 

 

 

 

커피라곤 믹스커피만 알던 나에게,

아메리카노는 새로운 경험 ㅎㅎ

 

한잔한잔 먹어보니 더더욱 좋다 '-')

 

이제는 삶에서 뺄 수 없는 하나의 요소 ^^

 

 

☆캘리그라피는 쓰면서, 점점더 즐겁다★

내가 좋아하는 단어들에, 내가 좋아하는 경험과 , 내가 좋아하는 느낌을 넣을 수 있다.

아메리카노를 먹을 때 마다 사람은 다른 마음이지 않겠는가 ㅡ ㅎ

 

쓰면서 즐거웠던 아메리카노,

 

 

생각중

커피한잔 마시러 가야겠다 !!! 으라차차 !

 

 

 


 

캘리그라피 ! 더 잘쓰게 응원해주세요 히힛 ,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