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드림] 꿈노트에세이 16호.변화라는 이름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컨텐츠노트

[愛드림] 꿈노트에세이 16호.변화라는 이름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29.
반응형

 

 

스스로 불안감을 다스리는 법을 배우고,

나 자신의 문제점을 조금끽 개선해 나가며,

두려움에 지배당하지 않는 삶을 만들어 가기 위해선'변화'가 절실히 필요했다.

그것이야말로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최선이었다.

머리로는 나의 이런 선택이 너무 쉬운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변하기만 하면 아무것도 잃을 것이 없이 모두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 나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앞으로 내가 추구해야 할 변화란 편하게 안주하던 곳에서

벗어나 지금껏 나를 두렵게 만든

모든 것들과 정면승부를 벌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었다.

권율의 『나는 매일 진화한다』중

 

----------------------------------------------------------------------

 

머리로는 누구나 변화를 원하고 깨닫기를 원하고

누구나 낙오자가 아닌 성공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머리로 원하는 변화는 참으로 쉬워보입니다.

혹 이미 그것을 도전하고 있다면, 하지못하는 사람이 참 답답해 보이기도합니다.

왜 6개월만 열심히 하면 된다는데 이번년만 잘하면 된다는데,

왜 저렇게 받아들이질 못할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겠지요.

 하지만, 변화를 준다는 건

나의 모든 것을 송두리째 바꿔야할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참 큰 변화입니다.

난 쉽게 얻은 것을 다른 사람들은

더 어려운 길로 얻어야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변화는 꼭 필요합니다.

변하기만 하면 아무것도 잃을 것 없이 모두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함께 합시다. 부족하면 언제든지 피드백하고 충고해주십시요.

함께 변화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어느 순간이든 더이상 나는 희생했고 피해받았다라는 생각을 버리고

내 삶에 대한 새로운 책임감으로 스스로 단단히 무장하시고,

자신감이라는 전신갑주로 나를 정복해서 결국 성공에 이르는 습관을 가지는 사람이 됩시다.

함께 가고 싶습니다.

 

 

From.행복전파자를 꿈꾸는 VM희동

 

▲△비전 라이터의 꿈을 후원해주세요.

당신의 한번 클릭이 꿈을 이루는 작은 빛이 됩니다 ♥

CLICK !! CLICK !! PLEA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