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서구 둔산동 카페 더 휴[the HUE:休]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서구 둔산동 카페 더 휴[the HUE:休]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16.
반응형

대전 맛집/멋집 노트 4번째

둔산동 타임월드 근처에 위치한 카페 더 휴[the HUE]입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 만큼 사장님도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

둔산동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너무 착한 ㅠ_ㅠ

많은 사람들이 와서 드셔보셨으면 하는 곳입니다 :-)

 

히힛, 제게는 이곳에 오면 휴식같은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아요 ^^

 

Take Out 은 500원 할인도 되요 !

 

 

귀요미/ㅁ// 주전자

 

 

책과 디자인이 한데 굉장히 잘 어울려 있는 곳입니다 :-)

책도 보러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는 요로코롬 ! 전구없는 스탠드가 디자인 요소적으로 자리를 딱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예요+_+

 

 

제가 사랑하는 디저트 메뉴 "월넛 브라우니"입니다 ㅜㅜ

브라우니 위에 아이스크림이... 마구 마구 사랑이 샘솟아요 ^^ ㅎ

요렇게 먹어도 7000원이고 -

아메리카노의 경우 1000원만 더 내면 리필도 해주세요 -

리필해도 저만큼 양 나와요 ♥

 

 

 

 

이번에 '-' 집에서도 내려먹을 수 있는 커피티백을 판매하더라구요 -

천원정도에 집에가서 우려먹을 수 있는 커피 티백  -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맛도 사랑스럽답니다 !!!

 

단골인거 티를 팍팍내면서 쓴 것 같은 느낌 ㅋㅋ

 가끔 가면 제가 혼자 책보고 있을지도 ㅋㅋ

 

위치첨부

제가 카페는 정말 탐험해서라도 잘 다니는 편인데요 ^^

20번을 넘게 간 카페는 ... 더 휴가 처음인듯해요 ^^

허브티 종류를 시키면 리필도 되는 좋은 곳/ㅁ//

추천드립니다 !

 

요긴+_+ 착한 사장님의 더 휴 the HUE:休 블로그 !

http://blu25ea.blog.me

 

 

 

----------------------------------------------------------------------

★북드림:꿈꾸는 서재★

http://booklikedream.tistory.com 

 

 

▲△ 클릭클릭, 당신의 클릭한번이 ^^제게는 꿈이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