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55회 리뷰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55회 리뷰 *

by 다재다능르코 2013. 12. 13.
반응형

 직장인에게는 아무래도 시간이 없을 때가 많은데

컴퓨터로도

핸드폰으로도

언제든 쉽게 들을 수 있는

팟캐스트로 요즘 이것저것 듣고있는데,

 

책을 좋아하는 제가 지난번에도 한번 리뷰했던

이동진의 빨간책빵 (http://booklikedream.tistory.com/304)에

이번에 12월이라고 - 이적씨와 함께하더라구요 ^^ *

 

 

이동진의 빨간책빵은

정말 책이라는 것을 하나가지고

" 듣고 말하고 즐기고 통하고 ~ ♪ " (CF버전)

 

"한권의 책이 한명의 사람인듯 다양한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송년특집으로 이적씨와 함께하는 방송을 들었는데요 ^^ ㅎ

2013년 마지막 빨간책빵 !

 

저도 한해를 돌아보면서 마이구미하게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들은 사람만 이해할 수 있어요 ㅋㅋ)

[내가 '산책'

참신하더라구요 :D

 그냥 실내에서만 이루어지는게 아니고 -

진짜 책을 사러 가는 ...............ㅋㅋㅋ

작은 출판사이지만 정말 열정이 느껴지더라구요 ! ㅎ

 

in 마음산책

 

['책임자'를 만나다] 

총괄 책임자 - 연준혁 위즈덤하우스 대표
콘텐츠 책임자 - 허윤경
제작 및 실무 책임자 - 왕인정
작가 인터뷰 책임자 - 백상현
업로드 책임자 - 최동민

 

한해를 돌아보는 코너인것 같았어요 확실히 ^^

위즈덤하우스 대표님 /ㅁ//

목소리가 정말 좋으시던데요 ?

각 책임자분들의 한자한자 진심이 담긴 - 말들이 좋았어요

 

[임자들의 부적절한 이적행위

소설 '지문사냥꾼'을 내고, 연재도 하는 -

가요계의 원빈.........................(?)

 

싱어송라이터 이적 ♥

.................가요계의 공유(?)로 정정해달라며 ㅋㅋㅋ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세리가 만난 에디터]

최유연 에디터

 

 

정말 많은 것들을 느끼고 배운 시간이였습니다 :D

 

 

올해 마지막이 될 이적씨와의 시간 -

 

내년 빨간책빵도 더욱 기대해봅니다 이히히힛,

 

 

 

 

** 55회는 노래들이 참으로 좋아서

공지사항에 가서 알아보았네요  

 

여러분에게도 추천해요!!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빨간 책방] BGMs

오프닝 : Carcass (by NarcissCreativeLab)

책, 임자를 만나다 : 우리가 함께라면 (by 좋은친구)

내가 산 책 : 아침 공원에서 (by 심동현)

에디터스 통신 BGM : 나의 목소리 너의 메아리 (by 스프링 필드)

로고송 : 요조(YOZOH) / 캐스커(융진)

소리나는 책 : 일곱 번째 여름 (by 스프링 필드)

세리가 만난 사람 : 벚꽃의 거리 (by 심태한)

클로징 BGM : first kiss in the rain (by 스프링 필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