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빵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방" 후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팟빵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방" 후기

by 다재다능르코 2013. 11. 18.
반응형
 

 캐스트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팟빵"으로 검색하시면

어플을 통해서 주제에 맞게 캐스트를 들을 수가 있거든요.

 

옛날 세이클럽을 하던 세대여서 그런지 음악방송에 굉장히 익숙해져있다보니,

자연스레 순간 생각이 나더라구요 ! 그래서 팟캐스트를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팟캐스트중에서 책에 흥미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이동진의 빨간책방을 들어보게 되었어요 :-)

 

 

가장 최근 빨간책방 51회를 한번 들어봤습니다 !

오랜만에 듣는 라디오같은 음악방송 같은 팟캐스트 매력에 빠졌네요.

이동진님의 목소리도 참 좋더라구요 ^^

 

어찌보면 현대사회에 책을 읽는 사람이 참 많이 없다고 하는데,

내용을 들으면서 깊이도 있는 내용이라서 참으로 좋았어요 :-)

 

 

** 이동진의 빨간책방에 대해서 더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듣다보니, ㅎㅎ

 

 

 

매주 수요일에 업데이트가 되어집니다 ^.^ 어느새 1년 반을 달리고 있는 팟캐스트더라구요^^

 

 

이동진 작가님의 섬세하고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책의 요목조목

풀어서 만나는 느낌이 참으로 좋더라구요. 만권의 책에 관한 색다른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그냥 책에 대해서만 나오는 건 아니구 ,

 

<내가 산 책> / <책,임자를 만나다> 등과 같이 코너로 진행이 되어요.

진지하면서도 ....

헉...소리나는 유머...

그러면서도 책에 관한 깊이가 있더라구요.

책의 요목조목이 분석되고 파헤쳐지면서 - 정말 색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매력보이스 두분의 이야기 "김중혁 작가"님과의 토킹토킹이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듣다보면 책을 ~

이렇게 볼 수도 있구나 라는 새로운 시각을 얻게되기도 하더라구요.

 

 

 

빨간책방을 듣고싶으시다면 !

위즈덤하우스에서 (http://www.wisdomhouse.kr) mp3로 다운받아서 볼 수 있고

아이폰 유저이시라면 Podcast에서 빨간책방을 찾으시면 되시고

안드로이드 유저시라면 저처럼 팟빵에서 빨간책방을 찾으시면 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