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카페/마카롱/빌리프(Belief)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카페/마카롱/빌리프(Belief)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9.
반응형

 

 

맛집/멋집 노트10번째

오늘은 대전에서 벗어나서 '-')/ 서울 홍대의 카페를 찾아가보았습니다.

대전에서만 맛집을 찾으면 아쉬우니깐 ?ㅋ

 

홍대근처사는 친구가 알려줘서 간 카페 -

빌리프(Belief)

맛나는 마카롱까지 함께하는 홍대카페 빌리프를 소개합니다.

 

 

외관도 좋고, 안에 디자인까지도 참 디테일하다라는 생각이 드는 공간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 같다는 _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

 

 

카운터도 정말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깔끔하기도 하고  ㅡ

조명이 잘 어울어지는 곳이 참 좋았습니다 :-)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다는 것이 잘 보입니다 ^^

로스팅 기계까지 멋져보이는

 

 

넓죠? ^^

 

엇 커피를 가져오시는 커피를 잘 하신다는 _ /ㅁ// 분이 내려주셨다고

친구가

말해주더라구요+_= 운도 좋아라 ///

 

 

 

 

그림이 되게 인상적이였습니다 ^^ 마치 이 카페에는 다양한 커피가 존재한다고

하는 느낌을 확 받았답니다 :-)

 

 

책장이 공간활용이 굉장히 잘되어있다라는 느낌도 받았네요 ^^ ㅎㅎ

 

커피가 맛있었던 ^^ Belief ★

마카롱 까지 또 생각나네요 ^^ ㅎㅎ

 

원두도 맛있다던데 다음에 가면 꼭 사와야겠어요 !!

 

★위치첨부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카페 +_+ 빌리프커피 !

 

 


 

생각중

친해지고 싶어요. 눌러주세요. 말좀 걸어주세요.

댓글이 필요해요.  이웃이 되어주세요.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