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근처 카페 무아끄레[무아크레]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근처 카페 무아끄레[무아크레]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29.
반응형

대전 맛집/멋집 노트9번째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 근처 카페 무아끄레(무아크레)소개합니다.

 

오픈했을 때부터 자주 찾아갔는데, 다른 곳에는 없는 메뉴도 많고 ^^

세트메뉴들도 있고+_+ 카페이지만, 밥을 먹을 수 있는 -

사장님과 사모님이 참으로 친절하신

 

용문동 버스정류장 근처의 무아끄레입니다 :-)

간혹 음료만들어지는 방법이 달라서, 사람들이 애매함을 호소하기도 하지만?

 

아메리카노와 스무디 종류는 실패해본적이 없음돠 ㅋ

그리고 와플도 괜찮고, 밥 ㅜㅜ 맛있음돠 !!ㅋㅋㅋ

 

 

 

 

'-'분필로 쓴 메뉴판이 보이는 군요+_=

엇 친절남 사장님이 살짝 찍혀있어요 :-)

 

 

나름 많은 사람들이 와서 있을 수 있습니다. 테이플은 요로코롬 6개가량 있담니다+_+

 

 

잡지책이 가득한 곳이 있습니다 ^^ ㅎ

원하는 거 골라서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ㅎㅎ

 

사람들이 남기고간 수많은 이야기들과 쪽지+_=

그리고 다찍은 쿠폰등이 있습니다 ★

 

 

이곳은 여자분들이 많이 활용하는 곳인데욤+_=ㅎㅎ

매니큐어를 바를 수 있는 공간이예요+_= ㅋㅋㅋ

나름 매력만점 !!!ㅋㅋㅋㅋㅋ

 

 

커피콩 시계+_+ 괜찮더라구욤......ㅎㅎㅎ

 

 

망고 스무디임돠 ㅋㅋㅋ+_+ㅋㅋㅋ

많죠? 테이크아웃하면 그 동그란 뚜껑다차게 주셔서 ㅋㅋㅋ

스무디 먹다가 배불러집니다.....................ㅋㅋㅋㅋ

 

핫한 아메리카노 ★

 

간식 +_=

자주 바뀌어요 ㅋㅋㅋ

이런저런 종류들이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ㅋ

 

 

허니토스트, 맛납니다.

다음엔 와서 와플을 먹어야겠습니다 ★

 

★위치첨부

구석에 자리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잘못하면 지나치므로 ! 잘 찾아서 가보세욤!

 

 

 

▲△비전 라이터의 꿈을 후원해주세요.

당신의 한번 클릭이 꿈을 이루는 작은 빛이 됩니다 ♥

CLICK !! CLICK !! PLEA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