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코의 영업노트.65] 보험설계사, 그리고 메모의 힘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설계사/♩르코의 업무일지

[#르코의 영업노트.65] 보험설계사, 그리고 메모의 힘

by 다재다능르코 2019. 9. 24.
반응형

 

지점 신입사원분들과 같이 전주를 갔습니다. 저는 강의를 하러 같이 참여하게 되었네요. 매달 만나는 신인분들이 새로운 분들도 있지만 개월이 높아짐에 따라서 매달 보시는 분도 있네요. 저보다 평균 5~7살, 많으면 20살도 넘는 신입사원분들을 보면서도 참 멋지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삶에서 멈춤없이 새로운 도전을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내용을 나눠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나도 어려웠던 시기를 넘길 수 있었을까하며 하나하나 돌아보다가 메모습관이 영업에 도움되었던 부분을 나눠드려야겠다고 생각하고 강의안을 짜고 강의했는데 - 광주,순천,대전,청주에서 아침부터 오시느라 피곤하셨을텐데도 열심히 메모하면서 들으시는 모습에 감동이였네요.

"강사님 강의는 안졸게 된다고","항상 많이 배운다고","자주 뵈니 좋다고" 등 이야기들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영업을 통해 바뀐 삶을 이야기를 해드리니 많은 분들이 박수도 가득 채워주셨답니다.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영감을 주는 삶을 살기를 원했는데, 그렇게 살려고 매일 노력하게 됩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 "보험"은 보험이여야합니다.
💰 "돈"은 적든많든 관리해야합니다.
🖱"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