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코의 영업노트.35] R/P를 꾸준히하는 보험설계사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설계사/♩르코의 업무일지

[#르코의 영업노트.35] R/P를 꾸준히하는 보험설계사

by 다재다능르코 2018. 9. 18.
반응형



LSM인증과정 중 테스트로 

전국8명안에 들어가게된 것도 

영광이였는데, 영상촬영을 하게되었습니다. 

두근두근, 촬영하시는 분과 담당자분이 오셔서 

오전내에 끝내주실거죠? 잘하실거잖아요. 

지난번에도 엄청 일찍 끝났잖아요라며 이야기를 하셔서 더 떨리기도 했네요. 

그래도 오전시간내에 진짜 2-3번만에 

촬영이 진짜로 끝나서 제가 더 놀랬네요. 

(도와준 신입사원동생이 리액션이 좋아서인가봅니다ㅎㅎ) 

신입 7차월부터 사내강사였기에, 내공이 나름 쌓여갑니다. 

매해 성장하고 싶어서 다양한 공부도 시도도 많이합니다. 

채워지는 만큼 고객님들에게 돌려드릴 수 있으니까요. 

매일 업무관련 체크리스트를 만들어서 하나하나 점검해봅니다. 

스스로 걸어들어온 영업사원의 길에서는

5년동안 저를 바꾸고 채우고 변화하는데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쌓이고 있습니다.

하는 일들이 다양해지고 다양한 분들을 만나고 배우고 또 배웁니다. 

요즘은 블로그,브런치,sns를 통해서 연락을 받네요♡ 

문의주실때마다 항상 더 감사합니다. 

주변에 소개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더 나은 설계사가 되고싶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든든하게 동행하겠습니다! 

📑 "보험"은 보험이여야합니다.
💰 "돈"은 적든많든 관리해야합니다.
🖱"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https://open.kakao.com/me/lifevaluecreat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