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코의 영업노트.31] 맞춤형 보험을 권하는 보험설계사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설계사/♩르코의 업무일지

[#르코의 영업노트.31] 맞춤형 보험을 권하는 보험설계사

by 다재다능르코 2018. 9. 17.
반응형






점심시간에 만나기로한 고객님을 뵈러 갔다가

알로하녹도 다녀왔네요. 

멀리오느라 수고했다고 고객님이 

커피와 당근케이크도 사주셨어요 (고객님 최고 😍😍

소개를 받아서 뵈었는데 하나하나 꼼꼼히 보시는 고객님이 

"제가 너무 꼼꼼하죠?유지를 고민하려고 하니까 이렇네요"라고 하시길래, 

충분히 당연히 보셔야하는 점과 하나하나 챙겨서

가입하시려는 부분이 멋지다고 말씀드렸네요 ^.^

필요할때 필요한만큼, 

낭비없이 맞춤형 보험을 찾아드리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주변에서 싸고 좋은 보험은 없느냐라고 묻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좋은 보험은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상황과 여건에 따라서 보험도 플랜이 달라야하는데, 

그래도 꼭 가지고 있어야할 부분은 있으니까요.

가지고 계신 부분에 5가지 꼭 있으면 좋을만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셔야한다고 말씀드리곤 합니다. 

하나하나 들어보시고는 고객님들께 알맞는 플랜을 권해드립니다.

언제든 상담/문의 요청해주세요^.^


어느새 5년차, 주변에서 그래도 보험을 찾으면

저를 소개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아직도 일합니다 ^^)♡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항상 알아두면 도움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습니다.


📑 보험은 잘 가입하는 것이 중요해요
💰"돈"은 관리해야합니다
🖱"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https://open.kakao.com/me/lifevaluecreat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