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심리상담/진로상담/타로상담] 27살 친구들 고민에 빠지다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사람/♩르코X코칭&강의하다

[대전 심리상담/진로상담/타로상담] 27살 친구들 고민에 빠지다

by 다재다능르코 2018. 1. 26.
반응형




요즘 20대 친구들 중 

직업을 가지고 있다가도 그만두고 이직을 하거나 일을 잡지 못한채

 자존감도 낮아져서 힘들어하는 친구들이 유난히 많은 것 같습니다. 

강의들었던 친구가 연락이와서 도움을 요청해서 - 

힘들었던 마음도 열릴 겸 꽃이 가득한 카페에서 만났네요. 

취준생, 직장인 모두가 같은 고민을 해서 이야기를 해본바 

모두 앞으로를 위해서 조금더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네요.



라임차,레몬차,자몽차를 마시며, 

그동안 시간을 돌아보면서 

스스로 잘 몰랐던 부분들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가 20살에 두 명의 멘토덕에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살아가는 방향을 잡게되었기에 - 

그리고 멘토들이 본인에게 갚는게 아니라 베풀고 살라고 가르쳐주셔서 그걸 지키고자 합니다. 

조금 더 자신의 삶에 주도권을 가지고 살아가는 친구들이 많아지길 ^.^

 내가 도움이 되었던 부분들을 정리해둔 걸 

각자에 맞게 권해주고 피드백해주고, 이렇게 또 하나의 인연들이 생기네요.



P.s 얘들아, 힘내자♡♡♡



당신의 삶을 돕습니다.

라이프디자이너 르코   



네이버에 "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상담은 언제나 요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t0CbP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