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리딩X대전 독서모임│ 3월 3일 7시 30분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 대전독서모임 투게더리딩

투게더리딩X대전 독서모임│ 3월 3일 7시 30분

by 다재다능르코 2016. 3. 4.
반응형



신년에는 독서를 조금은 새롭게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는 분과 시작한 -

대전 독서모임 "투게더리딩"(더 좋은 이름이 있으려나...)


원래 책 서평 블로거로 활동을 하고 있는지라, '0' 평상시 책을 안 읽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과 책을 읽으면 훨씬 좋을것 같다라고 생각했는데 - !!!!!!


역시나 였던 '투게더리딩' 3월 3일 모임의 현장을 보여드립니다>_<ㅎㅎ 



미니미니하지만, 간단한 사탕간식과 독서모임을표시해줄 .....

표시판 (쿨럭....)을 준비했는데, 다들 보셨을라나요 ㅋㅋㅋㅋ




간단한 PPT로 설명과 모임 취지에 대한 브리핑을 시작으로, 

@읽다보면 독서가 되겠지. 커피도 한잔해요. 


라는 소소한 마음으로 시작했사옵니당 ㅋㅋ 



진행은 독서 50분 / 정리 10분 / 감상 나눔 30분 (+a) 

1시간 30분 정도 나누는 모임으로 진행을 했습니다ㅎㅎㅎ


독서 습관을 만들고 싶은 분들, 

책의 저자인 분,

다양한 직업군에서 모이셨는데요 ㅎ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정말 좋았답니다 :) 




책을 읽고 있는 시간이예요 ! 

집중력이 엄청나죠 ? 각자 읽고 싶은 책을 가져와서도 그렇고 -

선정한 카페의 분위기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다들 초집중 !!!




책을 읽고만 끝나면 안되니까 

10분정도 

독서시간동안 읽은 부분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감상을 나누려고요 ㅎㅎ 


책이 다 달랐고, 각자 느끼시는 부분들도 - 정말 다양했습니다.

그리도 독서모임의 운영을 위한 제안까지 해주시고 

서로 질문도 주고 받고 하니, 모임이 풍성해졌답니다 ㅎㅎ 



멋진 분들이 가득해서 다음 모임도 기대가 됩니다>_< ㅎㅎㅎ






제...얼굴이 (쿨럭...) 너무 큰데 흔들려서 =_=....두둥 ㅋㅋ

다음주에 또 만나요 ~~ㅎㅎ 



모임의 회비는 천원이예욤 :) 두번째 참석하실때 가져와주시면 되요 ! ㅎ 

소모임 어플 운영을 하기위한 부분이 있어서 >_< 함께 양해해주세용 ㅎㅎ 


한달에 한번 정도만 ^^ 걷으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