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드림] 꿈노트에세이 23호. 지금 일에 최선을 다하라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컨텐츠노트

[愛드림] 꿈노트에세이 23호. 지금 일에 최선을 다하라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7.
반응형

 

 

‘먼저 불타지 않으면 남을 태울 수 없다’

무조건 처음부터 고기잡는 법만을 제시할 수는 없다.

 말로만이 아니라 자신이 함께 열정적으로 일할 때,

 직원들도 모두 재미있어 하고 열정도 모인다는 것이다.

그는 한사람이 꾸는 꿈은 그저 꿈일 뿐이지만 모두가 같은 꿈을 꾸면 현실이 된다.

이종선의 『멀리 가려면 함께가라』중

 

--------------------------------------------------------------------

 

내가 먼저 꿈을 꿈이라고 믿지 않으면 변화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남을 바꾸고 싶은 모습이 아직도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스스로를 먼저 바꾸십시요. 그러면 모든 사람도 모든 곳도 꿈으로 보입니다.

정말 내가 먼저 불타오르지 않으면 남을 태울 수 없습니다.

내가 정말 변하고 싶다면, 정말 이 꿈이 너무나도 좋아서,

이곳이 참으로 중요해서 정말 이곳에 그 사람과 함께하는게 당연해서

그런 설렘과 심장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행해야합니다.

하고 싶다라는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생생하게 생각날정도로 스스로를 불태워야합니다.

주변에 함께 변화하고 싶은데 아직 변화가 느린 사람이 있다면,

내가 먼저 불타올라야합니다. 매일 생생히 눈을 감아도 함께가는 길을 걷는 생각을 해야합니다.

우리 모두 즐겁게 꿈을 가지고 이 삶을 살아갑시다.

 

From.행복전파자를 꿈꾸는 VM희동

 

생각중

친해지고 싶어요. 눌러주세요. 말좀 걸어주세요.

댓글이 필요해요.  이웃이 되어주세요.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CLICK !! CLICK !! P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