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마케팅 1일차] 당신이 마케팅하고 싶은 '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한달마케팅 1일차] 당신이 마케팅하고 싶은 '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by 다재다능르코 2020. 5. 2.
반응형



1일 1질문마다 답을 해가며 마케팅을 배워보고자 합니다. 


제가 마케팅하고 싶은 브랜드는 
'다재다능르코'입니다. 
이는 제가 직업을 가지고 일하면서
퍼스널 브랜딩을 하고싶어서 만든 닉네임이자,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싶은 이미지입니다. 

다재다능르코에서 '르코'란, 
르네상스코끼리의 줄임말입니다. 
영어에서 르네상스맨은 우리말로 팔방미인과 같습니다. 
거기에 코끼리를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붙여넣어서 만든 닉네임입니다. 
온라인에서 만난 분들은 다 르코라고 불러주십니다. 

제가 이 퍼스널브랜딩을 마케팅하고 싶은 이유는

첫째, 제가 가진 직업 중 보험설계사와 강사는 누군가에게 알려져야 내 일에 더 기회가 생기는 직업입니다. 제 아무리 좋은 컨텐츠라고 하여도 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알려져야 직업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퍼스널브랜딩으로 저를 알려서 자연스럽게 직업적 기회와 전문성을 늘리고자 합니다. 

둘째,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경제적자유에 퍼스널 브랜딩은 필수적이여서 채워가고 싶습니다. 업을 넘어서서 누군가에게 알아두면 도움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서 마케팅하고 싶습니다. 

셋째, 퍼스널브랜드를 마케팅을 하면서 배워감으로써 고객분들이나 주변에 마케팅이 필요한 분들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배워서 남주자를 실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해보고 싶습니다. 


그럼 나도 성장시키고, 
남도 도울 수 있는 내브랜드
마케팅- 배우고 실천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