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코의 영업노트.38] 꾸준한 글로 고객을 만나게 된 보험설계사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되는 설계사/♩르코의 업무일지

[#르코의 영업노트.38] 꾸준한 글로 고객을 만나게 된 보험설계사

by 다재다능르코 2018. 11. 5.
반응형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평촌역근처 평촌비즈타워로 출장을 다녀왔네요. 

꾸준히 글을 쓰다보니 그 글을 읽고 연락온 고객님을 만나뵈러 다녀왔는데요. 

글을 꾸준히 읽다가 제가 보험설계사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래서 문의를 주셨다고 하더라구요. 

왠지 저를 보시면서, 연예인보는 것같아요~ 

글로만 만나뵈던 분을 보게되었다고 

또한 오늘 처음뵈었는데 너무 편했다고 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하더라구요^.^ 

인상이 정말 좋으셨던 고객님을 뵈면서 

오히려 사랑받고 있다고 느껴졌답니다. 

고객님이 소개해주신 "돈까스맛집"♡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단일메뉴를 파는 곳인데 점심시간 전에도 사람이 가득하더라구요. 

근데 먹어보니 .. 왜 가득한지 알게되었다고합니다. 

진짜 튀김기름기없이 튀겨진 담백한 돈까스에 

직접 샐러드소스까지 유자로 해주시고, 

샐러드도 누가봐도 신선그자체 ..(다시 먹으러 고객님 뵈러 가야겠습니다ㅎ) 

어쨋든 믿어주시고 함께해주시니 참 감사하네요^.^ 


P.S 고객님 감사합니다♡

📑 "보험"은 보험이여야합니다.
💰 "돈"은 적든많든 관리해야합니다.
🖱"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