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드림] 꿈노트에세이 11호.사람과 사랑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컨텐츠노트

[愛드림] 꿈노트에세이 11호.사람과 사랑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26.
반응형

 

 

나는 사람을 정보로 기억을 잘 못한다. 그사람이 어느 학교를 나왔고,

어디에 살고, 하는 정보가 아니라, 내 기억속에서는 그 사람이 했던 이야기,

그 사람의 표정이 남는다.

그래서 내게 모든 사람들은 때론 한장의 사진으로

때론 1,2분짜리 동영상으로 기억된다.

사람들은 숫자를 좋아하지만,

나는 사람이 좋다.

「희동's 비밀일기장」 중

----------------------------------------------------------------------

★꿈BOOK:꿈꾸는 서재★

http://booklikedream.tistory.com

 

 

우리가 어른이 되어간다라는 것을 사람들은

흔히 현실만을 보기 시작할때라고 하죠.

돈은 얼마를 버는가, 일은 얼마나 해야하나,

업무 잘 지키는가,

물론 어느 부분이든 중요하겠지만, 하나는 잊지않고 지내셨으면 합니다.

절대 내 주변 누군가중 소중하지 않은 사람은 없다라는 것을

모든게 끝나면 사랑이 남는다는 그 말처럼

오늘부터라도 내 주변에 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로 남기면 어떨까요?

부족한게 있다해도 그밝은 모습만 기억하며

사랑을 나누며 한해를 보내보세요♥

한사람 한사람 사진과 영상으로 기억하며 올해 가득 즐거운 추억만♥

힘들어도 즐거웠던 기억이 가득하게♥

세상을 바꾸는게 아니라,

내가 바뀌면 세상이 천국인것입니다♥

 

From.행복전파자를 꿈꾸는 VM희동

 

 

 

▲△비전 라이터의 꿈을 후원해주세요.

당신의 한번 클릭이 꿈을 이루는 작은 빛이 됩니다 ♥

CLICK !! CLICK !! PLEASE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