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용전동 맛집] 어죽칼국수와 도리뱅뱅을 맛볼 수 있는 '황해식당'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동구 용전동 맛집] 어죽칼국수와 도리뱅뱅을 맛볼 수 있는 '황해식당'

by 다재다능르코 2017. 2. 23.
반응형







대전 동구 용전동 '어죽칼국수' 맛집 


황해식당/ 황해어죽칼국수 ♪


대전에서 어죽칼국수가 정말 맛난 곳이 있다는 것을 알고계신가요?

어죽칼국수하면 항상 생각나는 황해식당, 

왠지 개그콘서트의 황해가 생각나는................<-쿨럭





황해식당, 이름만 보면 대체 어떤 것을 파는가 싶지만,

어죽 칼국수, 어죽 , 도리뱅뱅 등등 - 맛난 곳이 한가득이랍니다

식당에는 정면과 뒤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메뉴가 가득합니다 ~ 

진짜 맛이 있어요 !!!





어죽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 맛나는 동치미 국물과 백김치>_<

후앗 - 진짜 맛있어요 !! 







보이시나요? 양도 많고 - 

칼국수 면이 지금은 더 얇아졌어요 !

그래서 더 쫄깃쫄깃 하답니다 :) 


우오오오오 ! ㅠㅠ 쓰다보니 또 생각나네요. 






양도 많구요 ^.^ 먹다보면 진짜 간도 잘되어있고 - 

나중에 추운날이면 자꾸 생각이 나요 ㅎㅎ


공기밥을 말아먹어도 넘나 맛나요 ㅠㅅ ㅠ 



칼국수 중에서도 별미인 "어죽칼국수"가 드시고 싶다면?

황해식당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