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핸드메이드 청첩장]손그림으로 직접 그린 수제청첩장/ 손그림 청첩장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대전 핸드메이드 청첩장]손그림으로 직접 그린 수제청첩장/ 손그림 청첩장

by 다재다능르코 2015. 10. 2.
반응형





알고지내던 분이 결혼을 한다고 평소 페이스북이며, 

같이 일할때 그리던 모습들을 보시면서 

청첩장을 만들어달라고 말씀해주셨다'-'


' 저...저는 부족한대요'라고 말씀드렸었는데, ㅎㅎ


딱이라고 말씀해주셔서 

손그림으로 오랜만에 기념이 될만한 것을 만들 수 있었네요 ^^ ㅎㅎ



원하시는 부분을 카페에서 직접 스케치해가면서 -

멘트도 정하고 위치도 정했어요 ㅎㅎ




 

청첩장 앞뒷면 '-'ㅎㅎ

약도가 딱 정해진게 없어서 - 

지도 봐가면서 그려보았네요 ㅎ

그리고 >_< 그 장소에서 선물을 나누어주는데에 쓰일 

'응모권'까지 ㅎㅎ


두분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_<ㅎㅎ




----------------------------------------------------------------------

 명함/손그림카드/전지편지/핸드메이드선물/손그림/손글씨/디자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