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맛집] 대전 용문동 맛있는 치킨집/파닭/양파닭/부추닭 꼬꼬닭 in Cafe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맛집] 대전 용문동 맛있는 치킨집/파닭/양파닭/부추닭 꼬꼬닭 in Cafe

by 다재다능르코 2013. 6. 3.
반응형

대전 맛집/멋집 노트 17번째

대전 용문동 맛있는 치킨집/파닭/양파닭/부추닭 꼬꼬닭 in Cafe 소개합니다.

 

치킨은 양념/간장/후라이드 뿐일까?

가격도 저렴하고 파닭, 양파닭, 부추닭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용문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

구석에 있어서 그렇지 ㅡ

이곳이 특별한 치킨집인 이유는 밥도 팔고 ? 커피도 파는?

치킨집 겸 카페라는 사실이다 :-)

 

 

 

지하까지 매장일 정도로 큰 곳인데ㅡ

 

 

지하가 전부 꽉 차서 ㅎㅎ

1층에서 먹게되었다 :-)

 

닭을 사용한 밥까지 같이 판다 :-) ♡

한번씩은 먹어보았는데 ㅡ 다 맛잇다 ,

특히 닭곰탕은...................................좋댜/ㅁ//

 

헝 흔들렸지만,

치킨먹고 난후 간단한 음료들이 있다.

아메리카노 등 기본 카페 음료가 있다 ^^ㅎㅎ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ㅁ//

다 맛볼 수 있는 치킨을 시켰다 :-)ㅎㅎ

 

꼬꼬닭에서 제일 좋아하는 양파닭 ,

진짜 맛있다 ㅜㅜ

 

부추닭 ,

치킨을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다/ㅁ//

 

 

양념 , ㅎ

 

단순히 후라이드, 양념, 간장만 있는게 아니라 ㅡ

치킨을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곳,

용문동 치킨 꼬꼬닭 in Cafe... ♥

 

 

★위치첨부

오랜만에 치킨 먹으러 어떠세요 ?ㅋ

용문동 6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ㅋㅋㅋㅋㅋ

 

 

생각중

좋은 맛집이였다. 괜찮은 곳이다 !

가보고싶다라면 +_+ ㅋㅋ

다음뷰를 구독한번 눌러주세요~ ㅋ

좋아요 추천도 눌러주세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