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문화]캘리그라피로 이쁜 선물용 메모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문화]캘리그라피로 이쁜 선물용 메모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10.
반응형

 

 

 

요즘 들어 푹 빠져서 지내고 있는 '캘리그라피'

아직 정식으로 배운지가 얼마 안되서, 아직은+_+ 걸음마 수준입니다.

 

그러다가, 친구를 통해서 부탁을 받아서 ㅡ 핸드메이드 선물을 만들게 되었어욤 '-'ㅋ

이건 과정샷 중에 하나네욤+_+ㅋㅋ

 

 

 

같이 있던 동생를 위해서 한장을 투닥투닥 써보았어요^^

어떻게 보면 글씨라는 게 참 신기하기도 한게 어디다가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 정말

느낌도 분위기도 너무나도 달라지는 것 같더라구요. -

받는 동생이 너무 좋다고 코팅해두겠다고 하더라구요. 누군가에게

선물을 준다는 건, 다른 말로 하면 행복을 준다라는 말과 같은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건 친구가 부탁한 화이트데이 사탕이벤트를 위한

무려 80장........ㅋㅋㅋ

쓰는데 나름 팔이 아팠습니다 ㅜㅜ

다음에는 결과샷도 올려드릴게요!!

 

 

어서 캘리그라피를 잘 써서 여러가지로 응용 가능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_=ㅎㅎ

 

★북드림:꿈꾸는 서재★

http://booklikedream.tistory.com 

 

 

▲△ 클릭클릭, 당신의 클릭한번이 ^^제게는 꿈이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