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문화/캘리]#17. 캘리그라피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문화/캘리]#17. 캘리그라피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7.
반응형

 [愛문화/캘리]#15. 캘리그라피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대전캘리그라피/대전 캘리그라피강좌

 

 

좋아하던 노희경 작가님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종영했네요.

벚꽃이 흩날리던 엔딩을 보면서 정말 아... 끝나지 않았으면 이라고 생각했었는데 _

어느새 끝이 났네요. 그 마음을 달래보면서 하나 써보았습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금 부족하네요 ^^ 그래도 ! 다음엔 더 잘써보겠습니다.

노력하면 잘 쓸 수 있겠지요 ?ㅎㅎ

 

 

마지막 장면이 자꾸 보고 싶네요. 보고 싶고 또 보고싶고+_+

참 아름다운 장면이였습니다.

캘리그라피로 써진 제목도 참 좋아보였는데 ^^ ㅎㅎ

더욱 연습해서 ! 진짜 캘리그라피 강사가 되어야겠습니다 :-)

 

 

노란색에 넣어보았어요 ㅎㅎ

 

생각중

친해지고 싶어요. 눌러주세요. 말좀 걸어주세요.

댓글이 필요해요.  이웃이 되어주세요.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