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공간박스 조립하기_DIY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일상/생활]공간박스 조립하기_DIY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22.
반응형

 생일선물로 갑자기 나타난 공간박스 !!!!

 두근두근, 다만 조립을 해야하더라구요+_= 그래서 밤에 오자마자 드라이버하나로

 

맥가이버 희동이가 되어보았습니다 :-)


 

 

 

 

 

 

아 설명서, 모르겠다 대충 맞춰봐야지=_=ㅋㅋㅋㅋㅋ

 

 

맞추어봅니다, 이게 맞는건가.....흠 피곤해

 

 

일단 돌려봅니다. 몸까지 돌아갈 기세입니다-_-ㅋㅋㅋㅋ

 

 

더 열심히 돌려봅니다, 왠지 얼굴이 없어보이는 몸통 ㅋㅋㅋ

늠름한 자태-_-ㅋㅋ

 

 

얼마 안남았네요 +_=ㅋㅋㅋ

 

 


짜짠!!!!!!!!!!!!!!!!

 

 

 

신이 나네요, 공부용 공간박스로 써야겠습니다 /ㅁ// 신이 납니다 ㅎㅎ

이히히히 -

----------------------------------------------------------------------

★북드림:꿈꾸는 서재★

http://booklikedream.tistory.com 

 

 

▲△ 클릭클릭, 당신의 클릭한번이 ^^제게는 꿈이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