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리딩X대전 독서모임X정모│5월 5일, 대전북카페 7LABS & 둔산 다사랑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 대전독서모임 투게더리딩

투게더리딩X대전 독서모임X정모│5월 5일, 대전북카페 7LABS & 둔산 다사랑

by 다재다능르코 2016. 5. 17.
반응형



또 모였네요 ♪

BOOK & COFFEE 



오늘은 5월의 긴 연휴때문에 - 1회 모임으로 바꾸고 다사랑에 가서 

친목모임도 가지게 되었어요 :) 


이번엔 특별히 많은 분들도 참여하는 정모여서 '0'

운영진으로서 간식도 준비해보았습니다.




로고를 로고로고 만들어서

가위로 가위가위 자르고 



간식을 간식간식간식하고 담으니 완성 '-'ㅎㅎ

창비에 신청해서 받게된 스티커도 회원분들에게 나누어드리려고

가위가위해서 잘라서 다 넣어드렸답니다 >_<ㅎㅎ 





치킨은... 그렇죠 사랑합니다 ㅋㅋ



회원님들의 얼굴은 소중하니까요>_< ㅎㅎㅎ

이쁘게 나오신 분들은....나오도록 해드렸어요 ㅋㅋㅋㅋ



여긴 치킨이 나오기 전이네요 '-'ㅎㅎㅎ 


독서모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오셨고 정모까지 참여해주신분들은 ^^ 

총 14분이셨네요  - 

왁자지껄 다음날이 빨간날이니 신나게 토킹토킹 ♪ 

테이블마다 재미나게 보냈답니다 :) 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 ~ 









또한 함께하시는 분들에게 !

후기를 SNS, 블로그에 남겨주시면, 

추첨해서 책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 


후기 남기고 꼭 연락주세요 !




혹시 투게더 리딩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모임의 회비는 한달에 한번 '천원'이예욤 :)  

참석하실때 가져와주시면 되요 ! ㅎ 

소모임 어플 운영을 하기위한 부분이 있어서 >_< 함께 양해해주세용 ㅎㅎ 



참여문의 

1) 소모임 어플에 들어오셔서 참여를 해주세요.

2) 카카오톡 ID : todakhandmade 친구추가 후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