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선물/이벤트] 아이스크림막대_책갈피_선물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선물/이벤트] 아이스크림막대_책갈피_선물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27.
반응형

 

선물하기를 좋아하는 희동이는 '-'

매일 새로운 이벤트 도전하기를 꿈꾸곤 하는데요 !

갑자기 꽂혀서 만든.....ㅋㅋㅋ

 

아이스크림막대 책갈피 입니다

 

만들면서 제일 많이 들었던 소리는 ㅋㅋ

"이걸 다 먹었냐며.....ㅋㅋㅋㅋ"

 

 

 

막 인터넷을 찾아다니면서 그릴만한것을 탐색하기도 하고,

나름 그려보기도 하고 -

 

 

앞뒤로 ^^ 채우니 이쁘더라구요 !ㅎㅎ

 

 

나름 열심히 고민해서 그린 '-'

시리즈물 ㅎㅎㅎ

 

아이스크림막대 ! ★ 그림그리고 너무 재밌는데, ㅜㅜ

나무다보니 자꾸 그리다가 보면 손이 ㅎㄷㄷ.....

 

하지만 사람들에게 선물해주니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_+ㅎㅎㅎ

 

 

 

 

앞뒤 곰돌이+_+

귀엽지요 ?ㅎㅎ

 

 

★나름 아끼는 금색 책갈피+_+!!ㅎㅎ 제일 인기가 좋았어요 ㅋㅋ

 

 

나름 인두로 한것도 있고 ㅎㅎ

그릴만한거 찾아볼려고 ~ 인터넷을 요리조리 뒤졌답니다 :-)ㅋㅋㅋㅋ

 

나름 절찬리에 판매되었다는 후문이 돌기도합니다 ㅋㅋㅋ

이러고있으요 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

 

----------------------------------------------------------------------

 

★제작문의★ 언제든 연락주세요.

bookdream@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