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 운명 확언카드] 삶을 바꿔주는 확언카드 아시나요?
2021년 2월부터 8월까지 약 180일이라는 시간동안 어머니가 아프시고, 집문제도 해결해야하고 정신이 없어서 몸을 잘 돌보지 못했었어요. 보통 사람들이 건강 잘챙겨야한다고 하잖아요. 마음의 건강이든 몸의 건강이든 - 거의 6개월을 삶의 우선순위에서 저를 미루고 살았더니 9월부터는 몸이 엄청 아팠거든요. 면역이 깨져서 정말 많이 고생해야했어요. 10월엔 3끼를 다먹는데도 3주만에 5kg가 빠져서 주변사람들이 걱정도 했답니다.
10월부터 스스로를 돌아보고 다시 일상회복을 하던 중에 '마음회복'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데일리루틴을 정하고 어떻게하면 마음을 잘 다스릴 수 있고,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까 찾다가 몇가지 루틴을 정하고 이를 실행해보기로 했답니다.
데일리루틴을 지식 / 마음 / 체력으로 나누고 실천을 하는데요. 아침에는 지식&마음에 집중하는데 - 이 중 마음을 위해서 정리정돈과 기도+확언+명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주 작은 단위로 시작했지만 한주가 지나면서 도움이 되는구나 싶었는데요.
그런데 조금 더 디테일하게 하고 싶어진 게 '확언'이였어요. 몇가지 문장을 찾아보기도 하고 정해보기도 하는데 뭔가 딱 와닿는 게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잘될 운명 확언카드"를 만나게 되었어요!
도착한 날 박스부터 마음을 사로잡은 잘될 운명 확언카드 !! 박스에 다양한 색감이 있는데도 전체적으로 따뜻해서 뭔가 기분을 좋게하더라구요!
박스는 박스자체가 확언카드를 받쳐놓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잘될 운명 확언카드는 50가지 테마 취업, 임신, 합격 등 구체적인 목표부터 천운, 영성 등 높은 차원의 소망까지 다양하게 구분되어 있었는데요. 테마가 다양하다보니 카드의 내용을 보면서 스스로 나는 지금 어떤 우선순위를 가지고 싶은지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냥 '하고싶다, 해내고 싶다'라는 말보다 테마가 정확하게 나눠져있다보니 확언카드의 내용을 보면서 우선순위도 다시금 세워볼 수 있었고 그 우선순위를 보고 문구들을 입으로 내뱉어봤는데 말로 이야기를 꺼내보니 왠지 더 힘이 나는 느낌이더라구요 !!
게다가 메세지들이 '~될거야'라는 미래형이 아니라 '된다, 되었다'처럼 현재형으로 쓰여있는데요. 마치 현재는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가까운 미래에 내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힘을 더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잘될 운명 확언카드는 특별한 2개의 행운석과 14개의 탄생석이 담겨있는데요. 각 보석들은 각 테마에 맞는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보기만 해도 왠지 마음이 부자가 되는 것 같은 이미지라서 더 좋더라구요.
확언카드가 확실히 이뻐서 집에 어디를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사실 이것보다 더 좋았던 건 확언을 실제로 내뱉거나 깊게 사유하면서 매일을 살아보니 삶의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스스로 아침에 좋은 문장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저절로 눈이 떠지는 것뿐 아니라 하루 중 나에게 이루어질 수 있는 많은 일들에서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되었답니다. 나의 삶을 더 긍정적으로 느끼게 해주는 게 확언의 진짜 순기능이 아닌가 싶었답니다.
이번에 확언카드를 받아보면서 포켓카드도 함께 받았는데요. 사이즈는 작은 포스트잇 두개정도이지만 색감도 이쁘고 사이즈가 딱 지갑에 넣고다니면 좋을 사이즈라서 좋더라구요.
매일 아침마다 카드를 활용해서 확언을 하고 있는데요.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저는 많은 부분에서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혹 나의 삶에서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잘될 운명 확언카드'로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 잘될 운명 확언카드 만나러 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tacaso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