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7

[대전 심리상담/진로상담/타로상담]27살 직장인 라이프코칭 갑자기 떠난 "오창", 차를 끌고 아는 친구와 함께 오창을 갔습니다. 마음이 어려워서 힘들어하는 친구가 있는데, 선생님이 만나주셨으면 좋겠다고 해서 급 떠나보았습니다. 오창이라는 도시는 처음 가보게되었는데, 꽤나 좋더라구요. 대학을 졸업이후 취직하면서 타지로 왔지만, 자신을 많이 잃어버려서 어려워하는 친구였는데요. 그래서 쭉- 이야기를 해주었는데,나중에는 본인이 연락해도 되냐고번..
[대전 심리상담/진로상담/타로상담]27살 대학생 학점 및 생활코칭 코칭하던 친구와 오랜만에 만났네요. 대학을 그만두고 7년동안 자기도 모르게 방황해왔던 시간들, 7년을 미루어오던 진로를 다시 시작하기로마음을 먹게 된 친구의 모습에 응원을 보내게 됩니다. 그래도 그냥 아무것도 안했다면 달라지지 않았을 것같다고 말하는 아이의 눈을 보면서, "네가 마음먹은거니까. 네가 열심낸거니까"라며 격려를 해주었습니다. 이제 시작이고 아직도 넘어야할 산이 많기에..
[대전 심리상담/진로상담/타로상담] 22살 대학생 학점 및 생활코칭 시험 끝난 친구에게 연락해서 응원을 주려고 만났답니다.타지에 살기에 이런 날 연락할사람이 없을 것 같기도 하고시험기간동안 받은 스트레스도 응원하고 해주고 싶어서 급만났답니다♡선생님 오늘 시간되세요라고먼저 배려할 줄 아는 친구라서 응원을 더 하게되더라구요.한번 마음 먹으면, 노력할 줄 알고 경청하고자신의 모습을 돌아볼 줄 아는 친구라 더 도와주고 싶더라구요.같이 맛집도 가고 카페도 가고그리고 앞으로의 코칭에 관한 이야기도 나누었는데,쉽지 않을거라고 느..
[#르코의 영업노트.31] 맞춤형 보험을 권하는 보험설계사 점심시간에 만나기로한 고객님을 뵈러 갔다가알로하녹도 다녀왔네요. 멀리오느라 수고했다고 고객님이 커피와 당근케이크도 사주셨어요 (고객님 최고 😍😍) 소개를 받아서 뵈었는데 하나하나 꼼꼼히 보시는 고객님이 "제가 너무 꼼꼼하죠?유지를 고민하려고 하니까 이렇네요"라고 하시길래, 충분히 당연히 보셔야하는 점과 하나하나 챙겨서가입하시려는 부분이 멋지다고 말씀드렸네요 ^.^필요할때 필요한만큼, 낭비..
[#르코의 영업노트.30] 고객님의 월급관리를 응원하는 보험설계사 독립을 목표로, 더 자유로운 삶을 위해서월급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님을 응원하러 관평동을 다녀왔습니다. 관평동 맛집도 소개받고 - 가득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월급관리를 위해 처음에는 월급이 부족하다고 느꼈지만하나하나 돌아보니 감정에 의해 쓰거나,굳이 쓰지 않아도 되는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점검하고 -계획을 바로잡아드렸습니다.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하고 ^.^이제 돈을 모으기 위한 캘린더를 하나 선물로 드렸습니다.안그래도 살까말까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