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5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르코의 영업노트.22] 메모하는 보험설계사 쓰는 펜이 없으면 필기도 잘 못하는 문구덕후는 이달에 리필심이 벌써 3개째, 쓰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썼네요. 코칭할때도, 고객상담할때도, 독서할때도, 티비보다가도, 컴퓨터를 하다가도 틈나는대로 하는 작은 메모들이 모이다보면 저의 하루가, 일주일이, 한달이 되어지더라구요. 무언가를 쓰고 정리하다보면 스스로를 한번더 봅니다. 아직도 이만큼이나 부족하구나 - 배울게 이렇게도 많구나. 돌아보곤 합니다.쌓여가는 메모만큼 마음과 생각이 자라나길 오늘도 바래봅니다ㅡ 메모하면서, 끊임없이 공부하고 성장하려고합니다.그렇게 공부하면서 도움되는 순간들을 맞이했을 때도움을 줄수 있는 삶의 가치를 창조하는 보험설계사가 되고 싶습니다. 항상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 "보험"은 보험이여야합니다.💰 "돈"은 적든많든 관리해야합니다... 2018. 7. 5.
[#르코의 영업노트.21]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항상 든든한 보험설계사 엄마친구분이라서 보험을 가지고 있던 고객님은최근 주변에서 필요한 보험이 없을시 안된다라는 것도 느끼시고, 본인의 보험도 제대로 정확히 봐야겠다고 느끼셔서 분석을 해드리면서 정확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정확히 보시고나니 이젠 진짜 제대로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하시더라구요. 혹시 엄마 친구라서 엄마가 걸려서 혹 보험을 건들지 않고 계신가요? 그래도 가입하실 보험이라면 이왕이면 제대로 분석해서 필요한 부분으로 가지고 계셔야합니다. 자산관리의 기본은 쓸돈은 제대로 쓰고, 모을 부분을 계획을 세워 모아야한다는 점입니다. 보험 리모델링하면서 앞으로 준비하셔야할미래계획을 위해서 목돈모으기를 위한 기본저축플랜을 세워드렸습니다.이후 경제교육도 도와드려서 조금씩 더 나아가는 부분을 잡아드리고자합니다. 이왕이면 알아두어서 도움되.. 2018. 7. 5.
[#르코의 영업노트.20] 소개해주신 분이 더 기뻐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정리한 증권철을 들고 고객님을 찾아뵙는 날은 - 정말 기분도 좋고 행복한 날입니다. 이메일로 증권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고도 ^.^ 딱 정리를 해서 찾아뵙도록 노력합니다. 정리를 하면서 고객님을 위해서 내가 해드릴 수 있는 케어는 뭐가 있을지 한번더 생각하게 됩니다. 소개 받은 고객님과 ♡인증샷. 고객이 아닌 지인분이 고객님을 소개시켜주셨는데 만난지 한시간만에 슥- 결정을 하시고 다시 증권을 드리러 뵈었는데, 이 직업이 잘 어울린다는 칭찬도 듣고 다른 친구들도 고민하는데 소개를 해드려야겠다고도 듣고 소개해준 분이 전해주시길 '언니, 어떻게 이분 알고 소개했어? 너무 설명도 쉽게 잘하고 진짜 궁금한 것도 다 알려주시고~'라고 해주셨다고ㅎ 소개해주신분이 오히려 기분이 좋으셨단다♡ 꾸준히 .. 2018. 7. 5.
[#르코의 영업노트.19] 고객님께 사랑받는 보험설계사 공주에 동생과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마음을 가득 받고 돌아왔습니다.공주에 갔다가 생각나서 고객님께 연락했는데 '공주에 왔으면 연락을 해야지. 거기서 딱 기달려' 라고 하셔서 기다렸더니 한가득 가져다주신 선물♡ 사과즙에 파우치, 목호보대, 핫팩파우치 ♡ 게다가 안경점 사장님이 라멘집에 전화해주셔서받은 서비스까지 공주갔다가 정말 행복을이~~~만큼이나 받아왔네요.삶이란건 정말 나도 나누고언젠가 기적처럼 돌려받는 것인 것 같습니다.드리는 것도 없는데 오히려 받는 삶이네요. 감사함가지고 살아야겠습니다.P.s 공주 또 놀러갈게여♡♡ 📑 "보험"은 보험이여야합니다.💰 "돈"은 적든많든 관리해야합니다.🖱"다재다능르코"를 검색해보세요 ! ✌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https://open.kakao.com/me/lifev.. 2018. 7. 5.
이재영 - 탁월함에 이르는 노트의 비밀│인류 역사상 가장 뛰어난 천재들의 노트 ⓐ 책소개이 책을 처음 만난 건, 어느 문구모임에서였다. 문구모임에 오셨던 한 분이 세바시에 '노트'와 관련된 내용이 강의로 올라온다는 것을 알려주셨고 평상시 문구덕후인 나는 강의를 보고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책 역시 만나게 되었다. 노트를 쓴다는 것이 단순히 '기록'의 산물의 수준을 넘어서 우리의 삶이 탁월함에 이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는 제목이 굉장히 크게 다가왔다. 게다가 노트의 광이였던 세계적, 역사적 인물들의 이야기까지 담고 있어서 흥미롭게 읽어나갈 수있는 책이다. 나의 삶을 바꾸는 "노트"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권해주고 싶다. ⓑ 책과 나 연결하기경쟁의 소용돌이에서 살고 있는 우리에게 느릿한 걸음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단순함을 권한다. 다가오는 시대에는 인격, 실력.. 2018. 7. 5.
나쓰카와 소스케 - 신의 카르테 1 이상한 의사│읽다보면 어느새 뭉클해지는 힐링소설 ⓐ 책소개나쓰메 소세키를 사랑하고 고풍스러운 말투를 구사하는 구리하라 이치토, '환자를 끌어당기는' 마성의 괴짜의사로 불린다. 24시간 365일 진료라는 모토를 내건 열악한 지방 병원인 혼조병원에서 내과의사로 5년째 근무중이다. 읽다보면 굉장히 특이한 캐릭터라는 생각이 든다. 나쓰메 소세키를 사랑하기에 그의 소설 속 문장체를 그대로 대화로 이끌어와서 간호사들과 동료의사들에게 괴짜소리를 들으면서도 미묘하게 차분한 느낌으로 소설을 이끌어간다. 이상한 의사라는 제목처럼 그는 '의사'가 된 이유를 굉장히 현실적으로 이야기한다. 최선을 다하면서도 어느정도는 멀리있는 느낌 - 그렇게 묘한 이야기들이 가득한 소설이다. ⓑ 책과 나 연결하기쉽게 쉽게 읽히는 책이라서인지 자꾸 손에서 떠나보내기가 어렵다. 뭔가 묘하게 차.. 2018.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