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이색 맛집, 일본 가정식이 먹고싶다면 "우리의 오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이색 맛집, 일본 가정식이 먹고싶다면 "우리의 오늘"

by 다재다능르코 2017. 12. 2.
반응형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이색 맛집 : 일본가정식

"우리의 오늘"





처음에 공사를 시작했을때, 오류동에 이쁜 초록색 집이 생기는가했더니 -

어느날 보니, "우리의 오늘"이라는 일본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생겼더라구요.





이 공간은 사장님 두분이 만든 취미공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공방같은 느낌도 들고, 

식당인데 볼거리가 많아서 처음에는 '카페'인 줄 알았네요 ㅎㅎ 


다음에는 구경시켜달라고 부탁드려봐야겠어요!! 







일본 가정식 & 안주를 위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인테리어 느낌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하나하나 고르셨다고 하던데 - 각 자리의 느낌이나 인테리어들이 다 마음에 들어서 좋았어요.


차분하면서도 이색적인 공간이라서 맛과 멋을 한번에 찾아볼 수 있는 곳이구나 싶더라구요.







창가자리도 마음에 들고, 물병이나 컵, 나무식기도 - 하나하나 소중히 준비하셨구나라는 느낌이 드는 가게였어요.






이 가구는 진짜 어디서 구하셨는지가 궁금해질 정도로 ^.^ 빈티지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공간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은  바로 이곳 "코타츠"였어요. 식당인데 떠나고 싶지 않게 만들더라구요.

집에 들이고 싶어서 급 검색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진짜 정갈하게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 



메뉴는 일본가정식이고, 점심에는 식사메뉴 / 저녁에는 식사+ 안주메뉴+사케가 준비되어있으니

입맛대로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아보카도곁들임샐러드를 주시더라구요. 

아보카도가 신선해서인지 샐러드에 손이 가요, 손이가 ~ 




치킨도리아 !! +_+ 치즈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

닭가슴살과 닭안심을 넣어 볶아서 중간중간 맛나게 더 느껴지더라구요.




소고기숙주덮밥 ! 특제간장소스를 소고기와 숙주와 함께 했는데 ^^ 

짜지않고 담백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명란아보카도덮밥 ! 이건 진짜 여자분들이 좋아하시겠더라구요. 신선한 아보카도와 저염명란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일본 가정식이라서, 음식들이 대체로 담백해서 좋더라구요. 대부분 일본음식을 먹으면 짜거나 양념이 진해서

한번은 먹지만 두번 생각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우리의 오늘에서 나오는 음식들은 간이 적당해서 ^^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




사이다에 빨대를 꽂아주시는 센스>_< ㅎㅎㅎ




아, 참고로 "우리의 오늘"은 주말이 휴무예요 ^.^ 

평일에는 11:30~15:00 / 17:00~22:00로 점심 /저녁을 나누어서 운영되고 있고,

15:00~17:00 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한동안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이색 맛집 "우리의 오늘"이네요 ^^ ㅋ



주변 지인들과 몇번 갔었는데 다들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  

특히, 명란아보카도덮밥 추천드립니다 !



위치는 오룡역 1,2번출구 어디서든 가까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