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에이스동물병원 추천] ACE동물병원을 찾아가다│사랑스런 마스코트"깐쵸"를 만나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송도 에이스동물병원 추천] ACE동물병원을 찾아가다│사랑스런 마스코트"깐쵸"를 만나다

by 다재다능르코 2017. 1. 14.
반응형


얼마전 '푸른바다의 전설'에 - 준재와 준재의 어머니가 만나는 장면이 화제였죠>_<ㅎㅎ

사실 송도하면 '세쌍둥이'의 동네라는 게 지배적이였는데, 

이제 이민호&전지현 씨의 푸른바다의 전설을 촬영한 곳으로도 나오겠는데요?ㅎㅎ 




엇.........? 그런데 그장면 뒤에 ACE동물병원이 보이네요 !!!! ㅎㅎ 

기-승-전-에이스동물병원이네요 ㅎㅎㅎ


수의사 선생님이 핑크 코트를 입은 이민호씨를 보고 -

우와- 라는 감탄을 하셨다는....ㅎㅎㅎ




동물병원이지만, 용품도 많고 - 다양한 사료들이 많아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가장 보고 싶었던 것은 ............

"마스코트 깐쵸"ㅎㅎㅎ 




요 친구가 '깐쵸', 에이스동물병원에 마스코트더라구요 ㅎㅎ

함께 있는 '건'이 에게는 미안하지만 ㅎㅎ

어릴때부터 강아지와 자라서 그런지 냥이 임에도 불구하고 -

안아도 가만히 있더라구요 ㅎㅎ 




집중하는 표정의 깐쵸.....>_<ㅎㅎ 




고양이들이 정말 -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파는 용품들을 깐쵸와 건이가 ㅋㅋㅋ

확인해보는 건가봅니다 ㅋㅋ 




보이시나요? 역동적인 ................. 마스코트 깐쵸 ! ㅎㅎ

고양이를 키우신다면, 집사로서 구입을 적극 권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