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에이스동물병원 추천] ACE동물병원을 찾아가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송도 에이스동물병원 추천] ACE동물병원을 찾아가다

by 다재다능르코 2017. 1. 13.
반응형


요즘 반려견, 반려모 엄마&아빠들이 사실 주변에도 많아서 

동물병원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경우가 많은데요 - 

사실 동물병원도, 마치 사람들이 가는 병원처럼 잘하는 의사 & 좋은 시설을 

찾는다는게 사실 쉽지만은 않잖아요 ?


뉴스에도 이래저래 ㅠ ㅅㅠ 많은 이야기들이 있고 - 

그러다가 인천 송도 에이스동물병원을 알게 되어서- !!!!

똻! 하고 가보았답니다 ㅎㅎ

믿을만한 수의사 부부가 있는 에이스 동물 병원을 가보실까요 ?




외관이 눈에 확 들어오는 것도 있고 ~ 

안이 다보여서 믿을만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동물 병원에 수의사 선생님이 두분이나 계셔서 - 

진료실도 두개나 있고 '0'

또 반려견, 반려묘의 이쁨과 멋짐을 만들어줄 미용실도 있어요 ! ㅎㅎ





다양한 사료와 간식, 옷들까지 ㅎㅎ

각종 용품들도 살 수 있으니 좋겠죠 ? ㅎㅎ 


오면 모든게 한번에 똻! ㅎㅎ 





대기 공간에 잘보시면 캣타워가 있어요 ㅎ 

(센스가 돋보이죠?) 




안에를 살짝쿵 +_+)/ 

최신 장비들로 반려동물이 부담이 최대한 가지 않고 -

어느새 후닥하고 다 나을 것만 같죠 ?ㅎ 



또한 반려동물의 호텔은, 

호텔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놀이방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안심하고 맡기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






진료실도 살짝쿵 구경해보았는데 '0'ㅎㅎ

화면을 보니, 엄마 아빠들도 다 같이 확인하면서 

보여주시면서 설명이 가능한 구조이더라구요 ㅎ 




사실 다른 부분보다 - 송도 에이스동물병원의 수의사분들은 

1멍 1냥의 반려견과 반려묘의 엄마아빠시더라구요.

동물을 사랑하는 >_< 수의사분들에게 믿고 맡길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혹시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있다면 ^.^ 

연락주세요 ~ 추천드릴게요 !!






[사진은 '좋아서하는디자인'인테리어 업체를 통해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