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탄방동 맛집] 참치회와 연어회를 맛보다 '참치명가'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서구 탄방동 맛집] 참치회와 연어회를 맛보다 '참치명가'

by 다재다능르코 2016. 12. 16.
반응형

대전 서구 탄방동 참치횟집 

"참치명가"


요즘 연말이라 송년회도 많으실텐데, '0' ㅎㅎ 

회를 좋아하신다면 참치명가는 어떠실까요? 

친구들과 참치명가를 갔습니다 >_< ㅎㅎㅎ 




참치가 살아있어요 ~ 히히힛 ㅋ 

바로 그자리에서 횟집 실장님이 준비해주시는 참치 !  




보이시나요? 참치의 윤기가 ?




생선을 이용하는 음식들로, 혹은 생선과 잘 어울리는 음식들로 

다른 음식들이 제공됩니다 :) 


다양한 부위들을 다양하게 맛보는게 정말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참치는 부위별로 식감도 다르고, 맛도 다르다보니 - 

먹으면 먹을 수록 매력에 빠지게 되더라구요 ^^ 

사실 회하면 보통 초밥에 올린 것들을 많이 먹고, 또 회라고 하면 보통 광어나 우럭 쪽을 많이 먹었던지라

참치회만 전문으로 하는 곳은 처음이였던 저는 아주 신선한 충격이였습니다 :)  



구이도 먹어볼 수 있었어요 :) 엄허나 

식감이 새롭습니다 >_< ㅎㅎㅎ 



바로바로 회로 나오다보니 색감도 정말 다르고 ^^ 

실장님이 직접 하나하나 부위별로 먹는 법도 조금씩 tip을 주시는 데 

그 팁대로 먹으면 더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 


바 테이블에 앉으니 요런게 색다른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보이시나요 '0'

와사비와 어울어진 참치의 자태가 ?ㅎㅎ 



두툼하고 쫄깃한 회부터 - 부드럽고 식감좋은 회까지, 

정말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  




이렇게 참치회를 즐기던중 ㅋㅋㅋ


사진에는 없으나 '0'ㅎㅎㅎㅎ 

실장님이 '0' 다랑어 꼬리 회도 주셨는데 -

진짜 새로운 식감에 오..........하고 감탄했답니다 ㅋㅋ


르코는 사실 회를 많이 즐기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빠져들어버렸습니다. 업로드 하는 이순간도 먹고 싶어지네요....또르륵 ㅎㅎ 




요건 진짜 간단한 김밥에 밥을 싼건데도 '-' ㅎㅎ

알이 터지는 밥과 찰진 밥덕에 - 


배부름을 잊고 냠냠냠.....>_< ㅎㅎ



탄방동에서 참치회와 연어회를 드시고 싶다면,

참치명가를 추천드립니다 - 

지하철 역도 가깝고 좋답니다 ^^ ㅎ 








댓글